brunch

매거진 스팟클립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May 17. 2021

[스팟클립] 한강 더리버마리나 카페와 유채꽃

반포 한강뷰 카페
반포 한강 유채꽃 데이트
한강 데이트 카페

#스팟클립 #더리버마리나 #반포한강공원 #유채꽃




안녕하세요. 전 세계의 다양한 호텔 이야기를 전하는 에디터 제로입니다! 오늘은 에디터 달리가 아닌 제로가 지금 가기 딱 좋은 공간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왜냐면 이건 소개 안 하고 넘어갈 수 없기 때문인데요! 야외활동하기에는 딱인 요즘, 이런 날씨에 딱 맞는 한강뷰 카페와 유채꽃밭을 담아왔습니다. 그럼 지금 함께 보시죠!


오늘 스팟클립에서 소개할 공간은 반포 한강 공원에 위치한 '더리버마리나 카페'입니다. 한강을 보면서 야외 공간에서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고, 요트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라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에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더불어 지금 반포 한강공원에는 유채꽃이 드넓게 펴서 사진 찍기에도 좋으니 이번 주 나들이 장소 찾고 계셨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더리버마리나 카페가 있는 건물은 카페 외에도 파인 다이닝룸, 이탈리안 레스토랑, 컨벤션 등도 함께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세요! 또한 카페는 건물 좌측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야외 공간은 카페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페 이용객 외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화장실도 마찬가지로 카페 이용 고객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카페 내부는 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디에 앉든 한강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대리석 바닥과 하얀 페인트칠이 되어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날이 좋지 않은 날이라면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듯합니다. 창가에 앉아 다리 위로 지하철이 지나가는 것과 요트가 다니는 모습을 보다 보면 마음이 한결 여유로워지는 것 같아요. :)

더불어 요트 체험에 대한 정보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아래 정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커피 보팅(주간 30분): 23,000원 (1인당)
2) 커피 보팅(야간 45분): 33,000원 (1인당)
3) 요트 카페(2인 전용): 60,000원
4) 웨딩&프러포즈 : 800,000원
5) 블랙캣(30분, 통임대): 600,000원
6) 블루진(30분): 20,000원


또한 실내 공간이든 실외 공간이든 모든 곳에서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하셔야 합니다. 자 이번에는 이 카페에 온 이유인 야외 공간으로 나가보겠습니다! 밖으로 나가는 문은 입구 기준으로 왼쪽에 있습니다. 폴딩 도어를 미시면 문이 열려요. :)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은 문이 세게 닫힐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야외 테이블 공간은 카페 내부보다 넓었는데요. 테이블 간 거리도 넓었고, 좌석이 여러 개여서 사람이 많은 주말이더라도 충분히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다른 후기를 보았을 때 주말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온다고 합니다. 또한 밤에는 조명이 켜지기 때문에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된다고 합니다. :)

그리고 카페 옆에 바로 요트 선착장이 있어서 요트 구경도 할 수 있는데요. 여러 대의 요트가 있어서 요트 체험은 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대교 위로 차들과 열차가 다니는 것을 보는 것도 흥미로웠어요. 날씨 좋은 날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인 이유예요.

메뉴는 커피 메뉴부터 티 종류까지 다양했는데요. 저는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체리 에이드를 시켰는데 시원해 보이는 에이드와 그 위에 올려진 체리 젤리도 너무 귀여웠어요. 맛은 적당히 달달한 체리 음료였으며, 더워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카페를 추천드리는 이유를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유채꽃밭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도보 5-6분 거리에 드넓게 펼쳐진 노란 유채꽃밭이 있습니다. 이미 유채꽃 시즌이 끝난 줄 알았는데, 서울에는 이제 유채꽃이 만개를 했더라고요. 한강 너머 보이는 남산타워와 파란 한강까지 조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 속 공간은 반포 한강공원 서래섬입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인파가 많지도 않고 사진 찍기 좋아서 호텔인사이드 독자 님들께 빠르게 소개 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지난주 목요일에 빠르게 다녀왔는데요! 이번 주에 날씨 좋을 때 더리버마리나 카페와 함께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스팟클립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번 소식도 여러분의 여행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에디터의 클리핑
- 시원한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카페   
- 봄날의 끝을 즐길 수 있는 곳
- 유채꽃이 만개한 한강공원


더리버마리나 카페 information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338
운영: 카페 -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명절 제외)
요트 - 매일 14: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에스프레소 6,000원 / 체리 에이드 7,000원
문의: 02-536-1976



► 스팟클립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

https://www.instagram.com/spotclip 






매거진의 이전글 [스팟클립] 테라로사 | 강릉이 커피의 고장이 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