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31. 2020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
필수 여행 코스 + 숙소까지!

나트랑 여행, 나트랑 자유여행, 나트랑 여행 코스, 나트랑 숙소 추천

 

베트남의 나트랑은 아름다운 바다와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를 지닌 여행지인데요. 유네스코에 지정되어 ‘동양의 나폴리’라는 수식어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 신혼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수영,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10월부터 11월까지를 제외하면 대부분 따뜻한 날씨가 유지되며 강수량이 크게 많지 않습니다. 비교적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3월부터 5월까지라고 하니 시기를 잘 맞춰 가는 것도 좋겠죠.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이며 항공권은 10만 원대 후반부터 20만 원대 초반 사이에 해당합니다. 그럼 나트랑의 여행하기 좋은 장소를 알아볼까요.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 가볼 만한 곳


동양의 나폴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아름다운 나트랑 비치

 

나트랑 비치


나트랑의 대표적인 비치로, 이 바다의 경치를 보기 위해 근처에 숙소를 잡는 여행객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나트랑이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칭을 갖도록 해 준 스팟인데요. 그만큼 낮에는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돋보이고 밤이 되면 황금빛 모래사장이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이기도 하죠.



  

고풍스러우면서 이국적인 포나가르 사원

 

포나가르 사원

 

이 사원은 2세기부터 13세기 사이에 베트남을 지배한 참파 왕국이 세운 사원이라고 합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흐르는 이 사원의 모습을 보면 첫눈에 압도당하기 쉽습니다. 온화한 날씨 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으로 가게 되면 입구에서 유료로 옷을 빌려야 합니다. 사원이지만 군데군데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더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경관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새하얀 불상이 있는 용선사의 위엄


용선사 

 

나트랑 시내에서 인접해있는 이 용선사는 입장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가볍게 걸어가면서 둘러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용선사의 하얀 불상은 보자마자 형용할 수 없는 거대한 기운이 느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머무르면서 사진도 찍고 바라보다가 간다고 해요. 밤이 되면 주변 경관과 함께 더욱 예쁜 풍경을 자아낸다고 하니 여유로운 시간대에 한 번 들러보세요.



  

현지에서 나는 다양한 과일을 팔고 있는 덤 시장


덤 시장 


여행을 가서 현지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려면 시장에 꼭 들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덤 시장은 나트랑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데요. 굉장히 다양한 상점이 있으며 현지 스타일의 의류 제품이나 먹거리를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베트남의 화폐 단위는 우리 돈에서 0 하나를 빼고 반으로 나누면 되어 계산이 간단하기 때문에 현지에서 흥정을 하며 뭔가를 사보는 재미도 쏠쏠할 거예요.



   

프랑스 건축 양식이 깃들어 있는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


이 성당은 19세기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건물인데요. 그래서 건축 양식의 분위기가 다른 나트랑 건물과는 다른 이국적인 분위기가 흐릅니다. 자재가 돌로 되어 있어서 나트랑 대성당을 돌 성당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 곳 주변을 걷고 있으면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올라가는 언덕길의 풍경이 아름다워 사진 촬영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휴양 시설이 있는 빈펄랜드의 케이블카

 

빈펄 랜드


빈펄 워터파크는 단순히 물놀이와 워터 스포츠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유원지입니다. 수족관과 동물원이 있고 놀이공권까지 함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특히 바다 위를 건널 수 있는 케이블카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기구입니다. 워터파크의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더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그만입니다.



 


나트랑 다이아몬드 베이 CC 골프 투어 


나트랑은 베트남의 떠오르는 골프 스팟 중 한 곳인데요. 나트랑 다이아몬드 베이 골프장은 18홀 골프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다이아몬드 코스 9홀과 루비 코스 9홀, 5개의 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15분 거리에 있고 국제공항에서도 1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전망으로는 산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죠. 


  

 



야외 수영장이 예쁜 
나트랑 야시장 근처의 호텔


탁 트인 바다 전망의 객실


나가르 호텔 나트랑 


쩐푸 비치에 위치한 이 호텔은 세일링 클럽 나쨩과 트람 후옹타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요금을 내고 24시간 내내 공항 셔틀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렌터카를 이용한다면 무료 셀프 주차를 할 수도 있어요. 매일 별도의 요금을 내고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호텔 내의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바, 카페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침대와 맞닿아 있는 휴식 공간
목욕하면서도 전망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욕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투어 티켓 예약이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를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귀중품이 있다면 외출 시, 프런트 데스크의 안전 금고를 이용해 보세요. 객실에서는 모두 해변 전망을 누릴 수 있어서 좀 더 낭만적인 휴양을 즐기며 투숙할 수도 있어요. 야외 수영장이나 루프톱 테라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죠. 


   

아름다운 호텔의 인피니티 풀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들이 친절했고 욕실의 물도 잘 나왔으며 조용했다. 새벽에 체크인했는데도 친절히 응대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해서 좋았고 조식도 나름 괜찮았어요.”

“새벽 도착이었는데 룸 업그레이드를 서비스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조용합니다. 매우 만족스러웠고 외출하면 청소를 자주 해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머물렀어요.”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고 룸 컨디션 및 호텔 위치도 좋았습니다. 프런트에서 응대와 요구사항에 대한 일처리를 굉장히 빨리 해주었습니다.”




1박 최저가 229,022부터 

나가르 호텔 나트랑 숙박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동남아 자유여행 추천, 따뜻하고 매력있는 여행지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