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Dec 31. 2020

제주도 일주일 살기 숙소 3,
제주도 장기여행 추천!

제주도 한달살기, 제주도 일주일 살기, 제주도 장기여행


여행으로 가기에 좋은 제주도에서 살아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항상 2일, 3일의 일정에 쫓겨 여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해 아쉬웠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한 달, 두 달 동안 지내도 좋겠지만 딱 일주일의 시간 동안만이라도 제주도에서 지내볼 수 있다면 오랫동안 가져왔던 로망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며칠만 묵는 것이 아니다 보니 제주에서 지낼 때, 어떤 숙소를 고를지 고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격대가 합리적이어야 하는 것은 물론 편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면 더 좋겠죠. 그리고 객실이나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갖추는 것도 때로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여기 모아둔 숙소를 한 번 둘러보세요. 일주일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기에 한결 편할 거예요. 

 

 




산방탄 탄산온천 근처
아파트 타입 리조트


블루 포인트 침구가 세팅된 침실


썬앤문 리조트 


사계 해변과 산방산 근처에 있는 이 리조트는 17개의 아파트 타입 숙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 지역 셔틀과 무료 쇼핑센터 셔틀이 있어서 꼭 차량이 없어도 주변을 돌아보기에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방 안에서도 사계 해변이 한눈에 들어오는 큰 창문이 있기 때문에 경치를 즐기면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경치를 바라보기 좋은 거실
따뜻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월풀 룸



매일 유럽 스타일의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풀사이드 바가 무려 4개나 있습니다. 또한 카페나 룸서비스에서도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고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방음 처리가 된 객실에는 별도의 식사 공간과 가구가 구비된 파티도 또한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비비큐 시설


실제 투숙객 후기

“친절 청결 모두 최고였는데 침구의 편안함도 너무 최고였구요 너무 정성스런 숙박경험이었습니다 제주도에 다시 간다면 꼭 다시 묵고 싶어요”

“숙소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청결하고 넓은 숙소에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라보는 서귀포바다도 너무 멋있고 숙소 밖에 나가면 마당도 넓어서 아침 산책하기 좋아요 ! 개냥이도 너무 귀엽구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추억 보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4인 가족여행.. 아주 만족합니다. 넓고 예쁜 정원에 길 건너 바로 해안가 주변 환경, 아이들 놀기 좋은 수영장, 객실 청소 상태 훌륭하고, 코로나로 인해 객실로 배달해 주신 아침식사 등등 모두 만족함. 재방문 의사 있음.”




썬앤문 리조트

* 이 리조트, 객실 요금 확인! <클릭!>



  

 



집처럼 지낼 수 있는 콘도 스타일 숙소



모들스파 펜션


단 3개의 콘도만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한 펜션입니다. 야외 수영장은 6월부터 8월까지 시즌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표선에 위치해서 표선 해비치 해변을 가기에 가깝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커피나 티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 기간 내, 요 이불을 추가하려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휴식 공간과 주방이 함께 있는 거실
시원하게 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스파 공간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 용품이 마련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스토브 등이 준비된 주방이 따로 있어 장기 투숙하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객실 내 온도 조절기가 있어서 펜션이지만 취향에 맞게 온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기 때문에 저녁 9시 이후에 도착하게 된다면 미리 연락을 해둬야 됩니다. 


   

가벼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


실제 투숙객 후기

“깨끗한 시설 및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편하게 지내고 왔습니다...굿!”

“깔끔하고 좋아요. 아침에 커튼 열면 앞에 밭과 바다가 보여요. 밭뷰와 바다뷰 같이 보는건 처음이라 당황하였지만 ㅋㅋㅋ 나름 괜찮았습니다. 날씨 더울때 수영장도 이용해보고 싶네요. (생략) 따뜻한물 잘 나오고 베드 편하고 좋았네요.”




모들스파 펜션

* 이 펜션, 예약하러 가기! <클릭!>




 



서귀포의 아파트먼트 숙소


채광이 좋은 침실의 모습


스테이 인 제주 


중문 색달 해변과 중문 골프 클럽에 가기 좋은 스테이 인 제주는 9개의 아파트먼트형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린이는 부모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 추가 없이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객실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매일 아침 식사를 주문할 수 있으며 카페도 이용 가능합니다. 


 

복층 구조로 된 집의 1층 거실
아늑한 느낌의 주방과 거실



케이블 TV 채널이 재생되는 42인치 평면 TV가 있고 전용 욕실의 욕조에는 샤워기가 같이 달려있습니다. 냉장고는 사이즈가 넉넉한 대용량이며 스토브와 조리도구를 갖춘 간이 주방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하우스키핑을 해주기 때문에 쾌적한 상태에서 투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재, 비대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고 있어요.


 

욕실과 함께 놓인 화장대


실제 투숙객 후기

“숙소에서 일출 감상 가능. 조용히 머물기엔 이만한 곳의 가성비는 찾기 어려울듯. 주변은 한적하고 조용해서 숙소에서 먹을것은 미리 사서 들어와야 할듯.”

“방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주위 풍경도 멋집니다. 아침 조식 전복죽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bb 제주한달살기 하고픈 그런 멋진 곳입니다. 귤따기 체험도 가능하니 가족여행으로도 최고입니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조식으로 먹은 전복죽과 빵도 맛있었어요^^ 아이들과 귤따기 체험도 무료로 했고 무엇보다 최고는 방에서 보는 뷰가! 아침에 일출도 보이고 통창에 복층이라 너무 이뻤어요♡”



  

스테이 인 제주

* 이 숙소, 특가 확인하기! <클릭!>




 


장기여행에는 제주 가성비 숙소가 딱!


제주 가성비 호텔 3, 사랑받는 애월 여행 숙소는?

제주 숙소 저렴한 곳, 위치별 가성비 호텔 추천 3곳


   

매거진의 이전글 부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 호텔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