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펜션 좋은 곳, 강화도 펜션 추천, 강화도 여행
인천에 자리하는 강화도는 국내에서 5번째로 큰 섬입니다. 크고 작은 열다섯 개의 섬이 모여 만든 곳이고, 각 지역에서 들르기 좋은 요충지이기 때문에 가볍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새해맞이를 하러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석모도에는 수목원이 하나 있는데요. 암석원과 고사리원, 바위 솔원이 식물들과 함께 있어 삼림욕을 즐기며 풍경을 눈에 담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스릴 넘치는 루지를 타보거나 교동도에서 자연과 함께 휴양을 즐겨도 좋은 곳이죠.
강화도에 오면 어느 숙소에서 묵으면 좋을까요? 편안하고 쾌적한 숙소들을 모아봤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춘 펜션
동막 해변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이 펜션은 단 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받고 있어요.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기 때문에 오후 10시 이후 도착이라면 사전 연락이 필요합니다.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쓸 수 있고 반려동물 동반은 어렵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시즌을 맞추면 야외에서 수영을 하면서 바깥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정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티타임을 갖기에 좋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개별 욕조가 있으며 냉장고와 조리도구를 갖춘 주방을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이 있어서 좀 더 특별한 저녁 식사를 원할 때, 예약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쾌적한 시설을 갖춘 펜션
6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며, 요청 시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 이 펜션은 꽤 널찍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11시 30분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 펜션 역시 여느 펜션과 마찬가지로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기 때문에 11시 30분 이후에 도착 예정이라면 사전 연락을 해주세요.
부모와 함께 객실에 투숙한다면 침구 추가 없이 어린이는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고 펜션 내에는 당구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테라스와 정원을 이용하면서 휴식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각기 다른 인테리어의 객실 안에는 분사식 욕조가 있어 간단한 스파를 즐기기에 그만입니다.
경쾌한 분위기의 해변가 펜션
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 펜션은 해변이나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쾌적하고 넓은 규모의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도보로 10분 거리의 인근에는 해산물 관련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를 하기에 좋아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해야 합니다.
객실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기가 분리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조리도구와 냉장고를 갖춘 주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4명에서 10명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이라 여유롭게 휴식을 하기에 좋습니다. 침실과 분리된 휴식 공간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강화도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강화도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시원한 바람 맞으러
강화도 호텔 못지않은 예쁜 펜션 3, 노을 보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