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25. 2017

혼여족의 도쿄 자유여행 쇼핑팁, 맛집, 호텔

복잡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속을 탈출해보세요!


혼자 여행 좋아하세요?

수없이 많은 관계를 맺고 살아가는 세상살이에서 홀로 떠날 이유는 분명합니다.

복잡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속을 탈출해 보는 것!


여행 속에서 만나는 새로운 풍경과 사람만으로도 충분히 리프레시할 수 있지만,

나홀로 떠날 한 줌의 용기를 내어본다면 한층 성장한 자신의 민낯을 발견하며 

거짓된 세상과의 관계정리가 자연스레 이뤄지기 때문이지요.


일상으로부터 탈출을 결심했다면 그 다음 선행되어야할 행동강령 첫번째!

여행의 테마를 선택하세요.

특히 나홀로 여행일수록 명확한 테마를 가지고 움직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나홀로 해보지 않았던 행동을 용기내어 실행해보는것도 좋고

동행하는 친구가 있어 꼭 가보고 싶었지만 못가본 곳들을 취향따라 선택하는 것도 좋겠지요.

나홀로 여행을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가장 안전한 자유여행의 성지, 도쿄가있습니다.

혼여족의 성지라 불리는 도쿄만큼 테마를 정하기 쉬운 곳도 없으니까요.


쇼핑, 야경, 맛집 모두알차게 준비된 도쿄로 지금 떠나볼까요?


* 도쿄 자유여행 -쇼핑편-

- 니치향수, 르라보

몇해 전부터 한국에 돌풍을 일으킨 쇼핑 아이템 중에 '니치향수'가 있습니다.

뉴욕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센세이션을 일으킨 브랜드 '르라보(Le Labo)'

주문 즉시 조향사가 직접 향수를 블랜딩하여 나만의 네임레이블을 가질 수 있어 여행의 기억을 좀 더 극대화시킬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심지어 한국과 비교해 가격도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니 모두들 '나만의향수'를 제작해보세요.


- 향기로운 바디제품(사봉, 러쉬)

한국과 가장 가까운 사봉 매장을 꼽으라면 '도쿄'

이스라엘 제품으로 대단한 입소문으로 널리 널리 알려졌지만 국내엔 아직 매장이 없어 아쉬웠다면 쇼핑 1번지 긴자에서 나만을 위한 향을 직접 찾아보세요.

우리나라에도 런칭한 브랜드, 러쉬는 성지순례하듯 들려봐야죠.

가격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드럭스토어

하루종일 걸어다녀 지친 내 다리를 위한 선물 휴족시간

부모님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 샤론파스와 동전파스

1일 5끼 정도를 마스터해야할일본여행의 필수품 소화제, 오타이산


- 텀블러

쇼핑여행의 성지라 불리는 도쿄 다이칸야마의 여심 저격하는 메종드리퍼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텀블러를 구입해보는 건어떨까요?


* 도쿄 자유여행 -맛집편-

도쿄만큼 나홀로 여행자를 반기는 맛집이 즐비한 곳이 있을까요?

눈치 보지 않고 맛있게 푸드투어가 가능한 도쿄 맛집을 소개합니다.

대충 한 끼 해결하는 음식이 아닌 장인정신이 녹아든 라멘공화국에 왔다면

여행자를 유혹하는 맛있는 라멘 한 그릇 뚝딱하세요.

-도쿄역 라멘스트릿(로쿠린샤츠케멘)

일본 전국에서 유명하다 소문난 가게들만 총망라해둔 라멘스트릿에서 가장 긴 대기라인이 있는 곳, 로쿠린샤 츠케멘


-아후리라멘 에비스 본점

유자로 맛을 내는 유자시오라멘의 불향 가득 머금은 차슈와 함께 쫄깃한 면발을 경험해보세요.


- 츠키지시장 이노우에

츠키지시장 장외시장의 수상하게 담백한 맛이 일품인 이노우에에서 의자없이 서서 먹는 라멘맛도 꿀맛~!


- 루크스랍스터

부드러운 바게뜨 속에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려진 루크스랍스터는 뉴욕에서 탄생했답니다.

거리에서 가볍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메뉴를 선택하라면두 말 할 것도 없이 바로 이곳!


-모토무라 규카츠

도쿄엔 소고기로 만드는 돈카츠가 있습니다.

유명하다못해 맛집투어하는 분들의 성지순례코스로 자리매김한 곳이지요.

도쿄역 모토무라 규카츠는 나홀로 맛집투어 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테이블을 가지고 있으니

나홀로 여행자라도 꼭 한번쯤 경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넘버슈가

선물용으로도 인기만점 넘버슈가는 도쿄의 핫한 스트릿, 오모테산도에위치합니다.

숫자마다 모두 다 다른 맛을 가진 프리미엄 카라멜은 오후에 방문하면 모두 품절되므로 주의하세요.


-에비스요코초

혼여족이라도 일본의 이자카야(술집)를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에비스에 위치한 에비스요코초라면 말이죠.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찾는 이자카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보는것도 흥미로운 경험이겠지요?


-블루보틀

미국을 대표하는 인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도쿄의 오모테산도에 자리잡으며 인기몰이중이지요? 감각적인 인테리어만큼이나 감각적인 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계승한 오가닉 커피 한 잔으로

엣지있는 나홀로 여행을 즐겨보세요.



나홀로 여행자가 추천하는 도쿄 호텔

-위치 좋은 호텔, 컴포트호텔도쿄 히가시니혼바시

나리타공항으로 입국시 환승없이 한번에 찾아갈 수 있는 혼여족에게 특화된 컴포트호텔은 가격까지 편리한 교통 만큼이나착한 곳입니다.

기본적인 요금플랜에 조식까지 포함된 혼여족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호텔 정보 및 가격 확인하기 >> http://kee.tips/r0400



-신상 호텔, 도미인프리미엄고덴마초

지난 해 9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 도미인프리미엄고덴마초는대욕장을 포함한 호텔로 츠키지 시장, 쇼핑 메가 긴자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입니다. 히비야선 고덴마초역 3번 출구에서 올라오자마자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신주쿠 호텔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요.

맛있는 조식도 뛰어난 곳이지만, 스테이 하는 모든 호텔 이용객들에게무료 라멘 서비스까지 이뤄지는 곳이랍니다.


호텔 정보 및 가격 확인하기 >> http://kee.tips/r0401



-여자여자한 감성, 몬테레이아카사카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은 여자여자한 감성의 몬테레이아카사카는 도쿄의 중심 롯본기,미드타운까지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시내여행에 최적화된 호텔입니다. 클래식한 멋을 장착한데다 긴자, 우에노, 시부야 등 도쿄 시내를 환승없이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데다 밤 늦게 돌아다녀도 안전한 곳이라 혼여족의 아낌없는 러브콜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호텔 정보 및 가격 확인하기 >> http://kee.tips/r0402



'나 홀로 놀기' 트렌드확산으로 매년 급증하는 혼여족의 대표적인 놀이터, 도쿄여행은

SNS인증샷에 적합한 비주얼의 푸드투어 뿐만 아니라 일본여행의 머스트해브아이템을득템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 쇼핑 등 혼여족에게 특화된 여행지인만큼 홀로 떠날 용기만 가진다면 여행준비 끝~~!



글 / 사진 : 엄냥

매거진의 이전글 오키나와 자유여행 코스 :나의 힐링방랑기 <1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