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11. 2018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호텔 후기! 가족여행 강추!!

미니언이 가득해서 꿈같았던 곳.


당분간 일본 오사카 여행의 인기는 끊이지 않을 것 같다. 그냥 흘러가는 반나절 마저 너무 아까운 직장인들에게는 퇴근 후 바로 달려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또 연차쓰기 눈치보이는 회사라면 주말만 이용해도 ‘가뿐’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말이지. 


이런 오사카 여행의 테마가 쇼핑일 수도 있고 카페 투어일 수도 있고 또 누군가는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오로지 식도락 여행만을 위해 찾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에게 오사카란 ‘유니버셜 스튜디오’ 그 자체였다. 오사카에서 먹고 마시고 놀고 즐기고 한 것 중 가~장 좋았던 곳은 역시 이 멋진 테마파크! 가족여행으로 특히나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의 하루가 예정되어 있다면, 이 호텔에서 머무는건 어떨까? 미니언이 있어 꿈같은 이 호텔, 강추!!!  (글/사진: 고구마)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그 곳,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오피셜 호텔이나 공식 파트너 호텔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테마파크 근처에서 이런저런 테마로 운영되는 곳에서 하루 이틀 밤을 머물며 오로지 이 놀이공원에 집중할 수 있다는 사실. 예전에는 뭐하러 굳이 돈주고 파크 근처의 호텔에 머물러야 하지? 싶었는데, 몇 번 가보고 나니 확실히 근처 호텔에서 머무는 것이 시간도 세이브, 체력도 세이브 하기에 좋다. 

 

이미 우선 입장권이나 익스프레스 티켓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다면야 할 말 없지만, 사실 일반 티켓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의 시간은 그야말로 ‘금’ 이다. 


지금 시즌은 미니언 테마!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구나.


내가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머물렀던 호텔은 유니버설 포트 호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근처 호텔들 중에서도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참 많았던 곳인데, 그닥 정보를 찾아보지 않고 호텔스닷컴 후기 평점 하나 믿고 예약했더니 결과는 ‘대.만.족’ 이었다! 


일단 위치는 두말 할 것도 없이 최고.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입구와 같은 유니버셜 시티워크에서 도보 2분 정도면 충분~! 입구에서부터 벌써 미니언과 해리포터가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예감에 두근두근 난리도 아니다. 지도에서만 봐도 얼마나 가까운지 알 수 있으므로,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갈 수 있을까? 파크에서 하루종일 놀고 나면 호텔로 돌아올 때 피곤하지 않을까? 이런 걱정은 넣어두자.


 

* 이 오사카 호텔 ▶︎위치보기! 


 


넓직한 객실 크기도 마음에 들고, 화장실 욕실 나뉘어져 있는 것도 굿!


유니버셜 포트 호텔은 일단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10점 만점에 9.2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중. 객실 수도 넉넉하고 또 객실 크기 자체도 넓직해서 ‘일본 호텔 좁아서 싫어’ 라는 말은 쏙 들어가게 된다. 스탠다드 객실을 기준으로 배드 타입도 트윈룸, 킹사이즈 원배드룸, 또 디럭스룸과 슈페리어 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참 아기자기한 느낌이다. 



우리집에서 물컵으로 쓰는 컵을 만나서 (!) 반가웠음.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가 엄청 좋다 뭐 이런건 아니었지만, 창문이 있어 답답하지 않았고 침대도 편안해서 참이 잘 왔다. (사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놀고나서 머무는 경우에는 하루종일 체력 쓰고 나면 그냥 잠드는 경우가 많음…) 


욕실에도 칫솔 치약은 물론 머리끈과 기타 세심한 어메니티가 무료로 준비되어 있고, 어린 아이들이 세면대를 이용하면 높아서 불편할까봐 발 받침대도 준비된 세심한 곳이다. 내가 머문 객실 기준,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나눠져 있어 일행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했다! 



유니버셜 포트 호텔의 조식 코너에서도 미니언이 종종 목격됨.


호텔스닷컴에서 호텔 조식 포함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었는데 선택한데에 있어서 후회는 없다. 리코리코 라는 레스토랑이 이 호텔의 아,점,저를 책임지고 있는 곳인데 아침 조식 메뉴가 웨스턴 & 재패니즈 스타일로 아주 다양했다. 부모님과 함께 와도 식사하실 때, 드실 것 없어 고민할 일은 없어 보였다. 무엇보다도 어린 아이 손님이 많이 찾아서 그런지 키즈 식판과 커트러리, 다양한 어린이 메뉴를 준비해 두어서 아이들이 다 즐거워 보였음.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곳곳에 미니언 장식이 있구나. 반가워라!


참고로 호텔 조식 이용 할 때, 가장 트래픽이 심한 시간대를 선택하면 줄서서 기다렸다가 착석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약간 서둘러서 나오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조금만 부지런하면 아침도 일찍 먹을 수 있고, 또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픈 시간에 맞춰서 입장할 수도 있다는 사실. 



엘레베이터에서 나가기 싫었음...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근처 몇몇 호텔들 중에 굳이 유니버셜 포트 호텔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 바로 미니언들 때문이었다. 약간 USJ 시즌 별로 대표 캐릭터를 인테리어에 활용하는 것 같은데, 작년 올해는 당분간 미니언일 것 같다. 프론트데스크 리셉션은 물론, 로비에도 미니언을 테마로 꾸며져 있었고, 엘레베이터와 호텔 내 미니분수 등에도 미니언이 가득해 기념 촬영 남기기에도 굿굿굿 이었다. 

 


다음에 와도 계속 계속 미니언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 호텔 역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공식 파트너 호텔이기 때문에 호텔 내부에 USJ 캐릭터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샵이 있고, 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티켓까지 바로 구입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만약 어린 아이나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꼭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


아무래도 올해 한번 더 USJ 를 찾지 않을까 싶은데, 그때도 내 선택은 유니버셜 포트 호텔이 되지 않을까? 시즌에는 서둘러서 미리 저렴한 객실을 예약하도록 하자! 여행 날짜별 객실 요금은 아래 링크를 참고~! 


 

* 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호텔 ▶︎가격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강추다 강추!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 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