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Dec 04. 2018

12월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추운 겨울엔 어디로 떠나야 할까?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혹시 아직 연차가 남으셨다면 12월에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은 조금 귀찮고 번거롭다면 부담 없는 국내 여행이 좋은 선택이죠. 12월에 가면 좋을 국내 여행지 5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따뜻한 여행지부터 진정한 겨울을 느낄 수 있는 곳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동계올림픽이 열린 바로 그곳!


겨울 산행의 묘미는 바로 눈꽃!


1. 강원도 평창   


차로 이동해도 편하지만 KTX로도 1시간 20분이면 갈 수 있는 강원도 평창! '2018 동계올림픽'이 열린 곳으로 이제는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도시가 되었죠.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다양한 동계스포츠를 즐기러 평창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휘닉스파크에서 스키나 보드를 즐겨도 좋고 새하얀 눈이 쌓인 매력적인 겨울 산행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안전은 항상 가장 우선입니다! 


대표 관광지 : 하늘목장, 무이예술관, 월정사, 휘닉스파크
추천 맛집 : 황태회관(해장국), 진태원(중식당), 현대막국수, 미가연(메밀국수)


* 평창 숙소 후기 좋은 곳은? <클릭>




언제나 아름다운 제주도!


언제나 아름다운 섬, 제주도!


2. 제주도  


1년 언제나 방문해도 좋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 추운 계절인만큼 보다 따뜻한 곳을 찾는 분들에게는 제주도로 떠나는 것이 좋은 선택이겠네요. 자동차를 타고 해안도로를 여유롭게 드라이브를 하거나 겨울에도 아름다운 해변을 걸어보세요! 유명한 맛집이 많은 곳인 만큼 입이 즐거운 맛집 투어를 다녀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겨울에는 제주도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러 떠나볼까요? 


대표 관광지 :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우도
추천 맛집 : 올래국수(고기국수), 명진전복(돌솥밥), 춘심이네(갈치구이)





중문에 위치한 스파 호텔!

WE 호텔 제주


제주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추천드리는 호텔은 바로 '위 호텔 제주'입니다. 비교적 따뜻한 제주도라고 해도 겨울은 겨울이죠. 호텔에 따뜻한 스파나 온수풀이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정말 최고의 매력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중문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찾을 수 있어 호텔 위치도 좋아요!



아늑한 객실 내부
겨울에는 따뜻한 온수풀이 딱!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갠적으론 딱 좋았어요 힐링 목적의 여행이라 더욱 좋았어요 숲길도 좋고.. 호텔에서 모든 끼니를 해결했는데 울 가족 입맛에는 음식이 모두 맛있었어요"
"보통 제주도에 가면 해안가 일급호텔을 선호하는데, 한라산중턱에 있는we호텔도 충분히 매력적인 곳 같습니다. 산새소리도 너무 좋고 산책코스도 좋았습니다. 산에서 보이는 마라도,산방산, 중문전망은 가히 최고였습니다. 전 호텔에서 전화로 이렇게 챙겨주시는 호텔은 처음보았습니다. 호텔직원들 서비스도 최고였구요. 다음 제주여행에서도we호털은 항상 일순위일것 같습니다."


1박 최저가 155,429원부터

'WE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겨울에도 즐기는 매력적인 녹차밭!


반짝반짝 화려한 빛축제!


3. 전라남도 보성   


'녹차'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전라남도 보성입니다. 물론 겨울이 푸릇푸릇한 녹차밭을 즐길 수 있는 계절은 아니에요. 하지만 12월부터 시작하는 '보성차밭 빛 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조명과 미디어 파사드,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아요. 물론 녹차밭뿐 아니라 맛있는 녹차 떡갈비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대표 관광지 : 보성녹차밭, 봇재, 대원사, 율포해수욕장 
추천 맛집 : 특미관(떡갈비), 장도웰빙꼬막정식, 갯마을횟집(물회)


* '보성 호텔 TOP 15' 확인하기 <클릭>




진정한 겨울은 태백에서 즐기자!


한국의 중추를 이루는 태백산맥!


4. 강원도 태백   


진정한 겨울을 체험하고 싶다면 역시 강원도만큼 좋은 곳이 없죠. 태백은 겨울 내내 많은 눈과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태백산의 아름다운 눈꽃 산행을 즐겨도 좋고 백두대간을 가르는 아찔한 협곡열차도 즐겨보세요. 매력적인 관광 명소들과 맛있는 음식들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은 태백으로 떠나보세요!


대표 관광지 : 태백산, 황지연못, 용연동굴, 석탄박물관
추천 맛집 : 태백닭갈비, 원조태성실비식당(갈비), 초막고갈두(두부조림)


* '태백 인기 호텔' 확인하기 <클릭>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원한다면?


남해의 대표 명소, 독일마을!


5. 경상남도 남해  


조용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남해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한겨울에도 영하로 떨어지지 않는 온화한 날씨를 자랑해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분들에게 딱 좋은 곳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독일마을이나 미국마을 등 여러 마을들을 구경해도 좋아요.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따라 즐기는 드라이브도 추천드립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 남해로 떠나보세요!


대표 관광지 :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보리암, 원예예술촌, 남해충렬사
추천 맛집 : 쿤스트라운지(피자), 배가네멸치쌈밥, 해사랑전복마을




시크릿 블루 펜션의 전경


바다가 눈앞에 보이는 스파 펜션

시크릿 블루 펜션


남해에 왔다면 바다가 바로 눈앞에 보이는 펜션에 묵어야 할 텐데요! '시크릿 블루 펜션'은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객실에 스파 욕조가 있어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상상만으로 벌써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친구나 연인은 물론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추천드리는 펜션이에요.



따뜻한 분위기의 객실
객실에 따라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 투숙객 실제 이용 후기 ]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바다가 보이는 전망 그리고 스파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바베큐와 조식(커피, 모닝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1층의 경우 앞 건물 때문에 뷰가 조금은 가려지는게 아쉬웠네요... 그외에는 강추입니다. 다 구비되어 있어서 몸만 가면 되요...(와인잔까지 있어서 살짝 놀람 ㅎㅎ)"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고 바베큐할때 고기 무한 리필됨 편의점도 근처에 있음 객실도 깨끗함 방음도 잘됨 바베큐장은 숙소 데크임 야외이니 겨울엔 옷을 따뜻하게 쟁기시길"  


1박 최저가 87,223원부터

'시크릿 블루 펜션' 객실 요금은? <클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