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06. 2019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으로,
속초 펜션 추천 3곳!

속초 가족 펜션, 속초 숙박, 속초팬션, 속초 펜션  좋은 곳

이전엔 해돋이나 바다를 보러, 혹은 설악산을 가려고 강원도로 떠났다면 요즘은 조금 달라졌습니다. 웨이크 서핑을 하러 양양에 가거나, 커피 한 잔을 하기 위해 강릉으로 향하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모두 속초 바다에 모두 놓고 오자!


이 중 최근 가장 주목받는 강원도 여행지는 단연 속초인데요. 젊은 세대들에게는 빵지 순례와 먹방 여행 등 신선한 여행지로, 가족들에게는 오션뷰 리조트, 스파 펜션에서 즐기는 근사한 휴양 여행으로, 속초의 색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동해 바다와 설악의 기운, 신선한 공기와 자연은 덤! 팍팍한 도심을 버리고 속초로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당신의 여행을 더욱 빛나게 할 속초 펜션 3곳을 확인해 볼 차례입니다.




오션뷰란 바로 이런 것!


속초에서 인생 사진을 찍는다면 바로 여기!


롯데리조트 속초


바다로 여행을 왔다면 누구나 일출을 보고자 다짐하죠. 하지만 잠과의 싸움에서 이기기란 쉽지 않은데요. 그런데 이 곳,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는 일부로 부지런을 떨지 않더라도 침대에서도 눈만 뜨면 에메랄드 빛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2층 라운지에서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다 앞에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일출도 감상할 수 있죠.  



아침이 기대되는 오션뷰


가장 가까운 곳에서 동해 바다를 바라볼 있는 곳, 황홀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롯데 리조트 속초는 객실에 따라 호텔, 콘도형으로 구분되며, 전 객실 오션뷰 조망, 전 객실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동해 바다를 배경 삼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이 곳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롯데 리조트, 속초의 하이라이트, 인피니티 풀 전망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시설도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매우 좋았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전망이 정말 최고입니다”

“처음 방 배정을 받았을 때 층이 높지 않아 실망했는데 위치 자체가 고지대여서 바닷가 멀리까지 탁트인 전망이 아주 맘에 들었네요~ 야경도 좋고 다음에 속초를 다시 방문한다면 다시 이용할 의향있습니다. 그리고 콘도형을 이용해서 룸청소 안해주실 줄 알았는데 익일 여행하고 오니 개략적으로 룸청소까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최저가로 예약하러 가자!

‘롯데 리조트 속초’ 객실 요금은? <클릭>





편안하고 우아하게,
스파를 즐기는 법!


바다를 바라보며 우아하게 스파를!


속초 펜션별 펜션


대포항과 속초 해변에 바로 위치한 이 곳은 바다 전망도 훌륭하지만 더 근사한 건 바로 객실 내에서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총 12개의 객실 중 3개의 스파룸, 커플룸, 패밀리 룸 등을 갖추고 있는 속초 펜션별은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 내부 인테리어와 창문 밖으로 바라보이는 바다 바로 옆에서 갖춰진 스파 시설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따뜻한 인테리어, 감성 충만한 펜션별 스파룸


스파룸은 총 3개로 모두 바다 전망인데요.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속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 생각만 해도 일상의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기분입니다. 속초 해변과 가까워 해변로를 산책하기도 좋고 속초 터미널에서도 도보로 15분이면 충분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여러모로 좋은 숙소입니다. 



감탄을 부르는 스파 전망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펜션 위치도 좋고 괜찮습니다. 다만 편의점 갈일 있으면 미리 한번에 사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호텔은 해변 근처에 있으며 설악산까지 7 번과 7 번 버스가 있습니다. 거리에서 물건을 사거나 먹는 사람들을 위한 CU 편의점도 가까워 매우 편리합니다. 음식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속초 스파 펜션,

‘속초 펜션별’ 객실 요금은? <클릭>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가성비 괜찮은 이 곳!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으로 떠나고 싶다면!


카사 설악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


속초의 울창한 숲 속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호텔스닷컴 고객 평점에서도 9.6으로 우수한 평을 받고 있습니다. 공용 로비 내 커피 이용, 무료 DVD 대여 서비스, 호텔 룸서비스처럼 조식을 직접 객실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가져다주는 등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들이 인상적인데요. 아마도 이런 다양한 서비스들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것이겠죠.  



가족이 묵기 좋은 디럭스 패밀리 룸


전 객실에 월풀 욕조가 있어 언제든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플룸, 3인 숙박 객실부터 최대 6인이 묵을 수 있는 다인 객실 등 투숙객의 수에 따라 다양한 객실 선택이 가능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묵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또 차로 5분이면 아름다운 일출이 유명한 설악해맞이공원에, 10분이면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대포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룸 객실 내 스파 시설
슈피리어룸 객실 내 스파 시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이 펜션 너무 맘에 들어요~! 세련되고 우아하게 연세드신 사장님께서 친절히 안내해 주시고 아침마다 정말 고급스런 조식을 가져다 주셔서 어느 호텔 부럽지 않았어요. 대포항도 정말 가까워 저렴하고 푸짐하게 회 떠와서 편히 숙소에서 먹은 것도 좋았구요. 잠시 나갔다오니 수건도 싹 바꿔주시고 침대도 정리해 주셨더라구요.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는 1월1일 해돋이를 따뜻한 침대에서 커텐만 걷고 볼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정말 강추하고픈 숙소에요.”

“맛있는 아침식사, 신선한 원두의 드립커피, 깨끗한 숙소와 매일 청소, 친절한 서비스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족 여행에도 딱 좋은,

‘카사 설악 B&B’ 객실 요금은? <클릭>







속초 롯데 리조트의 모든 것!


맛집은 역시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으로!


매거진의 이전글 따스한 봄에 떠나기 좋은,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