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09. 2019

경포대 호텔에서 눈 호강하기!
강릉 여행 호텔 추천 3

경포대 호텔, 강릉 여행, 강릉 경포대, 강릉 호텔, 강릉 숙소


여행을 할 때 고려하는 요소는 매우 많지만, 그중에서도 호텔의 위치, 전망 등 편의성과 눈이 호강할 수 있는 부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여행지 중에서도 강릉, 눈도 호강하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강릉 호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멋진 오션 뷰와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는


경포대 바로 앞에 위치한 스카이베이 경포


스카이베이 경포


스카이베이 경포는 경포대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총 5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경포대 해변과 경포호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 2개의 레스토랑과 실내 수영장,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헬스장, 사우나 시설과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포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낮에는 끝없는 푸른 동해 바다를, 밤에는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의 시그니처입니다. 주말과 성수기에는 자정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경포대의 야경을 바라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의 객실


호텔은 북쪽과 남쪽의 다른 두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위치가 경포호와 동해 바다 사이에 있어 어떤 객실이라도 오션 뷰 또는 레이크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을 즐기는 시각적인 요소에 가장 만족도가 큰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의 사우나 시설



실제 투숙객 후기

"붐빈다는 평이 많아서 고민했는데요.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아주 편안하게 잘 묵었습니다. 직원분들 응대도 좋았고요. 호캉스를 즐겨서 국내 호텔을 거의 가본 편인데 이곳 조식은 다섯 손가락 안에 꼽습니다. 지역 색이 담긴 가자미식해, 초당 두부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1층과 20층 중 어디서 조식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저는 뷰를 버리고 더 종류가 많은 1층을 택했습니다."

"방이 조금 작지만 깔끔합니다. 오션뷰 예약을 못했는데 꼭 오션뷰가 아니더라도 레이크뷰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수영장에 사람은 많지만 못 들어갈 정도는 아니었고 날이 매우 추웠는데 물 온도도 따뜻해서 문제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날이 좋을 때랑 안 좋을 때랑 만족도가 크게 차이 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좋았습니다. 조식 포함이었는데 늦잠 자느라 조식은 안 먹어서 모르겠고 룸에 개별 온도 장치가 있어서 아주 따뜻하게 잘 수 있었어요~ 너무 덥게 해서 건조했던 것만 빼면 좋았습니다~10층 오션뷰에 묵었는데 더 고층에 묵으면 더 좋겠더라고요~ 뷰가 최고였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다음에 강릉 가도 이곳에 묵고 싶어요."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 이 호텔,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하늘을 닮은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


해안가에 위치한 세인트 존스 호텔의 조감도


세인트 존스 호텔


해안가에 위치한 세인트 존스 호텔은 4성급 호텔로 1,091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부에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16층에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을 운영하고 있고, 내부에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인트 존스


세인트 존스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객실 중에 반려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객실이 있다는 점입니다. 휴가 철에도 반려견 때문에 휴가를 제대로 못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반려동물 용품을 비치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호텔 내에 반려동물 놀이방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휴가도 즐기고 반려 동물도 외롭지 않은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른 하늘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세인트 존스 호텔은 2018년에 오픈을 하였고, 스카이베이 호텔과 함께 인피티니 풀로 강릉의 랜드마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로 해외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큰 규모의 인피티니 풀을 동해바다의 강릉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풀 전경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분들이 환대해주시고 빠른 체크인이 이루어져서 첫인상에 만족했습니다. 룸은 오션뷰로 선택했기에 확 트인 전망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 침구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조식 포함으로 이용하여 조식 이용하였는데 역시나 소문대로 맛있고 깔끔하였습니다. 한번 더 꼭 방문하고 싶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시설이 업그레이드되고 있어서 좋네요. 바로 앞에 해변과 소나무숲길이 있어서 아이와 산책하기에도 좋고 찜질방 시설이 잘되어있어서 가족 여행하기 최적입니다. 방음도 잘되는 것 같고 전체적인 서비스도 굿입니다. 전체적인 호텔 컨디션은 가격 대비 좋은 편입니다."

“청결하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주변 관광하기에 위치도 좋았습니다. 체크인에 시간이 걸린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저는 다행히도 체크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세인트 존스 호텔'

* 이 호텔, 객실 가격 확인하기 <클릭!>






멋진 오션뷰에
건축미까지 더한


석양과 함께하는 야경이 아름다운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경포 해변 근처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총 150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호텔 내부에 2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2개의 스파 욕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부에서 풀 서비스 스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을 뻗으면 하늘에 닿을 것 같은 씨마크 호텔의 인피니티 풀


씨마크 호텔은 투숙객 점수 9.2점의 매우 높은 평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해변, 수영장의 3가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두 호텔과 마찬가지로 씨마크 호텔 역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훌륭한 객실까지 더해지니 호텔 전체의 만족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최상의 뷰를 자랑하는 깔끔한 객실


객실의 전면과 측면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 동해 바다의 전경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동해바다의 장점, 아침에 동해바다에서 뜨는 해를 창문을 통해서 직접 볼 수 있으니, 개운하게 여행의 아침을 시작할 수 있죠. 해변에서 직접 피부로 느끼는 바다와 실내에서 눈으로 보는 바다의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웠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식사도 좋았습니다. 특히 인피니티풀 바다전망이 멋졌습니다."

“딸아이가 큰 수술을 하고 1년 기념으로 첫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 컨디션 최상이었고, 뷰 역시 최고였습니다. 룸서비스 맛도 서비스도 엄지 척! 수영장 최고~ 사우나 역시 최고였습니다. 직원분들 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픈 마음 200%입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첫날 비바람이 너무 불어서 우울했지만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가는 순간 날씨가 운치 있게 느껴질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침구류 폭신하고 침대도 넓어서 너무 잘 잤습니다."




'강릉 씨마크 호텔'

* 이 호텔, 지금 예약하기! <클릭!>






작은 테라스가 딸려 더욱 아름다운 세인트 존스의 객실


오늘은 강릉 경포대 호텔을 추천해드렸습니다. 호텔 객실에서 볼 수 있는 뷰도 좋지만, 루프탑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하늘, 라운지 바에서 볼 수 있는 야경 등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볼거리에 충실한 3곳의 호텔을 참고해서 눈도 마음도 즐거운 여행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주말 가볼만한 곳 추천, 어디로 떠나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