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29. 2019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추천 3,
천국에서 보내는 휴양

코타키나발루 여행,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코타키나발루 휴양 리조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래프팅, 호핑 투어, 트래킹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리조트 안에서 천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하면서 열대어와 산호초를 볼 수도 있고 밤을 밝게 빛내는 반딧불 투어를 할 수도 있어요. 


코타키나발루에는 영국과 필리핀, 이슬람 등 다양한 문화가 혼재되어 있어 좀 더 새로운 문화 체험을 하고 돌아올 수도 있죠. 공예품이나 열대 과일을 말린 스낵과 젤리, 휴양지 패션 용품을 사거나 타이 푸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것도 좋고요. 그렇다면, 우리의 아름다운 휴식을 위해 코타키나발루의 멋진 리조트를 알아볼까요.







넥서스 리조트&스파 가람부나이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길고 아름다운 해변을 보며 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공항에서는 약 30km 정도가 떨어져 있는데요. 중심지에서 거리가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프라이빗한 휴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닷가나 정원을 포함해 전망의 각도에 따라 3가지 빌라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안에 라군파크 워터 월드가 있어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해요. 458개의 객실 안에는 브라운 톤의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가구가 채워져 있어요. 어른과 아동 전용으로 분리된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 탁구장, 스쿼시, 피트니스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특별히 어딘가에 나가지 않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실제 투숙객 후기

“선배드에서 시간 보내기 좋아요. 안에 작은 마트가 있어서 간단한 식료품을 사기에도 좋고요. 특별히 다른 곳을 간다기보다 여기서 3~4일 동안 휴양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이 굉장히 평화스럽고 좋습니다. 아주 만족했어요. 시내와 멀어도 불편하지 않고 반딧불 투어와 가까워서 아주 편했어요.”

“수영장도 3개나 돼서 여유롭게 놀 수 있어요. 스파 마사지는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2번이나 받았고 곳곳의 야자수와 비치가 아주 이국적인 분위기를 냅니다.”




'넥서스 리조트&스파 가람부나이'

* 이 리조트, 숙박 요금은? <클릭!>








사바 비치 빌라스 앤드 스위츠


라군 파크에서 5분 정도 떨어진 이 빌라형 리조트는 풀빌라와 스위트 룸을 함께 운영 중입니다. 주방과 냉장고, 간단한 조리도구가 룸에 있어서 가족 단위가 여행을 와서 묵기에 좋은 곳이에요. 야외 수영장 2개와 골프 연습장을 보유하고 있고, 시내에 나갈 수 있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빌려주고 있으니 빌려서 근처에서 라이딩을 해도 좋겠죠. 신청하면 객실에 유아용 침대도 설치할 수 있고 바비큐 그릴에 고기를 구워 먹을 수도 있어요. 어린이용 놀이터와 수영장이 따로 있어 아이 동반 투숙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편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리셉션 직원에게 액티비티 예약이나 티켓 구매를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정말 최고예요. 바로 앞에 바다와 수영장, 야자수 뷰가 완벽했습니다. 숙소도 깔끔하고 굉장히 넓었어요. 주방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주 조용한 리조트예요. 시내까지 가는 데는 차로 3~40분 정도 걸리고 가족끼리 가기에 좋은 곳이죠. ”

“가족 단위의 휴양을 목적으로 하며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레스토랑이 있어서 조식 가능하고 슈퍼마켓 이용을 원하면 호텔 측에 예약해서 픽업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




'사바 비치 빌라스 앤드 스위츠'

* 이 리조트,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샹그릴라스 라사 리아 리조트&스파


무려 499개의 객실을 보유한 이 리조트는 시설이 쾌적하고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용 해변은 물론 야외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골프장을 함께 갖추고 있어서 오랜만에 가는 휴가를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공간이 되어 줄 거예요. 공항과 호텔을 오가는 셔틀버스가 있어 여행의 시작과 끝까지 세심하게 배려받는 기분이죠.




투숙객에게는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선택에 따라 자쿠지가 포함된 객실에 묵을 수도 있어요. 수영장과 바닷가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데다가 저녁나절에는 노을을 감상하면서 백사장을 걷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또한 객실에서 발코니에 나가면 멀리 가지 않아도 해안과 정원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해변 뷰가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오션 윙이라서 더 좋았네요.”

“리조트 너무 예쁘고 해변과 일몰이 최고입니다. 2박을 하신다면 오션뷰 뷔페와 가든뷰 뷔페를 모두 이용해 보세요."

"규모도 크고 편의시설도 잘 갖추었습니다. 체크인 매니저의 에스코트와 우리의 요청을 모두 친절하게 잘 들어주었다는 점도 기억에 남아요.”




'샹그릴라스 라사 리아 리조트&스파'

* 이 리조트, 최저가 확인하기! <클릭!>







더 많은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정보






매거진의 이전글 아시아 레스토랑 Top 5, 2019년 베스트는 어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