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10. 2019

다낭 가족여행 리조트 TOP 3,
소중한 추억 만들기!

다낭 가족여행, 다낭 가족여행 숙소, 다낭 가족 리조트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다낭은 매년 많은 분들이 찾는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이죠. 한국에서 약 4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는 이곳은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하고 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 여행으로 특히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가족 여행 시 특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모두가 만족할만한 숙소죠! 아이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한다면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것이 어떠실까요? 오늘은 제가 즐거운 다낭 가족여행에 어울리는 최고의 다낭 리조트 TOP 3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함께 가요! 




즐거운 가족여행을 위한 선택
다낭 가족여행 리조트 TOP 3



나만 리트리트

Naman Retreat


다낭에서도 아름다운 비치로 손꼽히는 논누억 해변에 위치한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베트남의 유명 건축가 보 트롱 니야가 디자인을 맡은 고급 리조트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장소입니다. 베트남의 전통 천연 건축 재료인 대나무를 이용하여 설계된 이곳은 자연과 모던함의 어우러짐과 이국적이면서 편안한 느낌이 매우 인상적인 곳이죠. 


전용 해변이 펼쳐진 곳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133개의 금연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 라운지, 또 2개의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낭 공항에서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호이안과 다낭 시내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고 해요.  



로비라운지의 천장
대나무 기둥이 인상적인 로비 라운지


로비에서 느껴지는 아우라가 벌써부터 심상치 않죠? 로비 라운지의 우드 장식 인테리어는 이곳의 특별한 건축물 구조인 대나무 기둥이 담당하고 있는데요, 이국적이고 압도적인 분위기로 투숙객들을 맞이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이 곳에서 웰컴 드링크를 마시며 체크인과 시설 사용법을 안내받게 됩니다.  



빌라의 침실과 거실, 정원 전망

 

트윈룸 객실 / 투룸 거실 공간, 바다 전망


나만 리트리트의 객실은 디럭스부터 3 베드룸 풀빌라까지 다양한 타입과 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함께 떠나는 가족 구성원의 취향과 인원수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가 되어 줍니다. 차분한 톤의 우드로 꾸며진 객실은 친환경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하게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탁 트인 공간 속에서 가족들과 안락하게 즐거운 휴식을 갖기 적합한 장소죠.



빌라 전용수영장, 테라스/파티오


풀 빌라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 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과 개인적인 공간에 대한 니즈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우리 가족만이 즐길 수 있는 전용 공간이 있는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시원한 물속에서 즐기는 플로팅 조식도 인기가 매우 높은데요, 아이들과 함께 하시는 분들은 더욱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석양이 지는 인피니티 풀
선베드가 넉넉하게 놓여있는 차분한 메인 풀 / 힐링하는 공간, 스파 플레이스

 

리조트의 메인 풀은 논누억 전용 해변과 연결된 듯한 기분이 드는 인피니티 풀입니다. 메인풀의 양쪽에는 넉넉하게 놓여있는 선베드와 바 라운지가 위치해 있어 휴식에 편리함을 더합니다. 부드럽고 깨끗한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만끽하기 좋은 장소죠. 상쾌한 초록빛 나무들과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는 리조트 내의 스파에서는 매일 하루 한 번 무료 스파를 제공합니다. 나른한 힐링의 시간, 부모님들께서 특히 만족하시는 나만 리트리트만의 포인트입니다.  



조식의 신선한 과일주스 / 다양한 메뉴로 꾸며진 뷔페


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은 테이블 간격이 넓고 공간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열대과일과 빵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쌀국수의 나라답게 조식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쌀국수가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깔끔하고 심플한 장소에서 즐기는 완벽한 가족 호캉스, 다낭의 매력이 가득한 공간에서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 힐링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나만 리트리트 추천드립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바빌론 룸에 묵었었는데 객실 깨끗하고 좋아요~ 사진 그대로의 시설들이었고 친절함도 너무 좋고 조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리조트는 처음이었는데 여기에는 마사지 1회 서비스 안 써져 있어서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이용했어요! 수영장도 좋고 바다도 바로 앞에 있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200프로 친환경적인 리조트 분위기와 수영장 친절함 모두."

“위치상으로 다낭과 호이안 중간에 있어서 호이안 접근성이 좋고, 특히 Coco bus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시설도 잘되어 있고 스파(마사지)도 잘되어 있었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 이 숙소, 객실 요금 보기 <클릭!>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Pullman Danang Beach Resort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가족 호캉스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 미케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을 자랑하며, 시내와 가까운 편이라 관광지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186개의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케해변이나 박 마이 안 비치까지 걸어서 약 5분 거리, 헬리오 야시장까지는 도보로 약 30분이면 닿을 수 있어요. 주변에 맛집들도 많이 있다고 해요. 가족들과 맛집 찾아다니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수페리어 트윈룸의 객실
코티지 룸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는 베트남 고유의 오리엔탈 분위기가 모든 객실 인테리어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와 무료 WiFi 및 햇살이 내리쬐는 발코니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모든 객실에는 넓게 창문이 나 있어 채광이 좋아 눈 부신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주니어 스위트룸과 디럭스룸의 욕실


모든 타입의 객실에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욕실에서 여행을 피로를 풀기 위한 반신욕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리조트 야외 수영장


부대시설로는 바다로 이어지는 느낌의 낭만적인 야외수영장뿐만 아니라 최고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와 피트니스, 어린이 수영장과 놀이방 등의 시설 등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한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은 가족 여행에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한 부분이죠.  


 

레스토랑 전경 / 탁 트인 풍경의 호텔 바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를 이용하셨던 분들의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곳,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베트남 전통 음식과 세계 각국의 여러 특색 있는 음식들이 모두 준비된 이곳은 빵과 오믈렛, 쌀국수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맛도 훌륭하다고 해요. 특히 빵 종류와 열대과일 등이 다양하고 신선하다고 하니 조식 꼭 챙겨 드세요!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시내와 해변 모두를 즐기고 싶다면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추천드립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아코르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더 친절하게 느꼈어요. 결혼 기념일이라고 이벤트도 해주시고, 리셉션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수영장이 한낮엔 좀 덥긴 했지만 좋았어요. 위치도 좋습니다!”

“물놀이를 할 공간은 좀 작은 듯 하나 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뷰가 너무 좋고 방도 깨끗하고 직원들이 친절함. 리조트 바로 앞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고 케이마트가 있어서 좋음. 조식도 다양한 음식이 깨끗하게 잘 나옴.”

“처음 간 다낭 여행에서 풀만비치 리조트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베트남스러운 고급스럽고 넓은 방과 좋은 경치를 볼 수 있는 테라스까지.. 무엇보다 수영장과 바로 앞에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고, 조식도 다양한 메뉴에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 이 숙소, 객실 비교하기 <클릭!>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동남아의 특별함을 물씬 느낄 수 있는 5성급 리조트, 푸라마 리조트 다낭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곳은 특히 수영장 앞에 끝없는 바다가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 곳인데요. 한시장과 가깝기 때문에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98개의 금연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 2개의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전용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베트남의 해변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뷰타입은 크게 가든뷰와 라군뷰, 오션뷰로 나누어져 있으며 풀빌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스위트룸의 침실과 거실
정원 전망의 객실


사방이 탁 트인 통로를 따라 객실에 도착하면 넓고 쾌적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객실에 닿게 됩니다. 대나무와 원목 우드를 사용한 실내 인테리어와 벽에 걸린 그림, 소품 모든 것들이 동남아의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하는데요. 매일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어 피곤했던 눈이 울창한 초록색의 나무들을 바라보며 한결 릴랙스 되는 기분입니다. 특히 대가족이 함께 머물 수 있는 쓰리 베드 룸 빌라도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오붓하게 휴가를 즐기기 좋은 리조트입니다.  



빌라의 욕실 - 정원 조망 / 슈페리어 객실의 발코니 - 정원 조망


대리석으로 꾸며진 넓은 욕실은 여행의 피로를 씻어 내리기에 충분합니다. 5성급 리조트답게 품질 좋은 상품으로 어메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고, 다양한 사이즈의 수건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붉은 원목 테이블이 돋보이는 발코니는 모든 객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풀 향기를 맡으며 취하는 휴식, 자연 속으로 초대받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인피니트 풀 / 야외 수영장 전경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야외 수영장은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메인 풀장인 인피니티풀은 다낭 비치와 맞닿아 있어 황홀한 경관을 뽐냅니다. 뜨거운 햇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라군 풀장을 이용해 보세요. 나뭇잎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그늘 아래 수영을 즐기면 마치 정글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분이랍니다.  



레스토랑의 신선한 해산물 /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되는 조식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는데요. 특히 쌀국수와 다양한 과일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호텔 내에는 스테이크 하우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 등 여러 레스토랑이 운영 중인데, 이곳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객실 선택이 가능하며 가족끼리 오붓하게 파라다이스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 푸라마 리조트 다낭 어떠세요?



실제 투숙객 후기

“정원도 예쁘고 라군 풀과 유아풀 등 수영장이 다양해 그때그때 이용하기 좋았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수영장도 좋고 조식도 너무 좋았습니다. 6살 애기도 있었는데 호텔 앞에 바다도 있고 얕은 수영장도 있고 잘 놀다가 왔습니다 추천합니다!”

“언제나 좋은 곳!! 다낭 갈 때마다 들리는 곳입니다. 부모님과의 여행도 좋고 커플여행에도 좋습니다. 햇빛이 뜨거울 땐 라군 풀을 이용하면 햇빛을 피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침구가 엄청 소프트합니다. 베개나 침대나 소프트합니다!! 리조트 안에 편의점이나 가게가 없기 때문에 길 건너에 있는 슈퍼마켓을 이용해야 합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

* 이 숙소, 특가 확인하기! <클릭!>



  


(출처: pixabay)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요즘 가장 핫한 가족 여행지 다낭! 다낭으로의 즐거운 가족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편리함과 편안함이 동시에 충족되는 리조트 여행 떠나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언제? 여행지 추천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