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여행 1박 2일, 남해 여행 코스, 남해 1박 2일 일정
여름의 남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푸른빛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넓고 푸른 바다를 따라 펼쳐지는 긴 드라이브 코스와 보리암, 독일마을 등 다양한 명소들과 비빔밥, 쌈밥 등 지역 별미를 즐길 수 있는 남해. 오늘은 푸른빛의 바다를 향해 떠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남해에 방문한다면 필수로 들러야 할 1박 2일 코스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넓고 푸른 편백 숲에 둘러싸인 자연 속의
사방이 온통 산림과 바다로 이루어진 상상 양떼목장에서는 10만 평의 대지를 양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데요, 시원하게 탁 트인 남해의 전경에서 양들의 큰 눈망울을 바라보며 먹이 체험도 하고, 졸졸졸 물이 흐르는 작은 호수에, 상쾌한 편백숲 산책코스까지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독일마을은 1960년대 대한민국의 가난을 극복하기 위해 독일로 떠나야 했던 파독 광부 간호사들이 은퇴 후 귀국하여 정착한 마을입니다. 새로 개장한 독일 광장에는 독일식 식당과 맥주집, 공방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관광지의 구색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빨간 지붕의 건물들이 아름다운 남해 바다와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조성하고 있으니 꼭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2018년도에 개장된 사천바다 케이블카는 총길이 2.43km로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케이블카 중 최장 길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치되었고, 무진동으로 운행하기 때문에 안정적입니다. 섬과 바다, 산을 잇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로 남해여행 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서 인생 사진을 남기기도 하는 곳입니다.
금산은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유일한 산악 공원으로, 온통 기암괴석들로 뒤덮여 있는 38 경이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정상에는 우리나라 3대 기도처의 하나인 보리암이 있는데, 불타오르는 여명이 바다에서 솟구치는 금산의 일출은 3년 동안 덕을 쌓아 볼 수 있다 하며 그 장엄함이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환희를 가져다준다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일출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주 은모래 비치는 은빛 고운 모래로 이루어진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숲,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청청 바다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한 해수욕장입니다. 잔잔한 물결과 비단결 백사장과 하모니를 이루는 송림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을 만들어 주고 상쾌한 바람을 선사하는 자연이 주는 휴식의 공간입니다. 다른 바다에 비해 오염도 없어서, 물이 맑고 깨끗해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해수욕장입니다.
글래드 810은 남해 빛담촌길에 위치해 있는 3.5성급 풀빌라&스파 펜션으로, 3개의 풀빌라 객실과 2개의 스파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별 테라스와 조리시설, 바비큐 그릴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여행에 모두 적합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푸르른 남해 앞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글래드 810은 독채 시설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실내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식 침구류가 비치되어 있어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매일 아침 무료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해주기도 하니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풀빌라와 스파 모두 4계절 내내 온수 시설이 이용 가능하므로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바비큐 시설은 개별 테라스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독자적이고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푸른 남해 앞바다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좋은 사람과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풀빌라에서 멋진 하루를 보냈네요 신축건물이라 깨끗하고 전망도 너무 좋아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밥을 좀 태웠는데 웃으시면서 괜찮다고 해주셔서 너무 죄송스러웠어요ㅠㅠ 사장님이 알려주신 전통시장에서 멸치 잘 사서 가요~^^”
“진짜 대만족 너무 좋았어요. 온수 추가한 것도 아주 본전 뽑고 왔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이들은 거기서 살고 싶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그냥... 다 좋았습니다 강추 진짜 강추여”
“일정이 늦어 밤늦게 갔는데 미리 다 준비도 해주시고 깔끔하고 편안하게 있다 왔습니다. 뷰도 좋고 단독으로 바비큐 테라스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