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여행, 춘천 숙소, 춘천 펜션, 춘천 호텔, 춘천 숙박 추천
마음이 고단해지고 지칠 때는 춘천으로 떠나보세요. 춘천에는 일상의 피로를 날려줄 만큼 청정한 자연의 명소가 가득하거든요. 용화산과 춘천호를 사이에 둔 솔바우 마을에서 춘천의 특산품을 구경하거나 소양호 주변을 돌아보며 산책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캠핑을 좋아한다면 춘천 자연휴양림에서 삼림욕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그리고 후회 없는 여행지 선택을 도와주는 적절한 숙소를 잘 찾는 것도 여행의 중요한 준비죠. 춘천에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가성비 훌륭한 숙소가 많은 편인데요. 아래에 나열한 숙소를 한 번씩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취향에 맞는 숙소를 골라서 즐겁게 떠나보세요.
산책하기 좋은 낭만적인 숙소
춘천 문화예술회관과 공지천 조각 공원, 춘천 명동 거리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호숫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아침이나 저녁나절에 산책하기에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총 58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프탑 테라스 공간과 정원, 도서관을 갖추고 있어 특별히 주변을 열심히 여행하지 않아도 호텔 근처에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동반하는 것은 금하고 있으며 유아용 침대가 따로 없으니 아이를 동반하는 고객은 참고하세요. 매일 요금을 내고 뷔페식의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시설 내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주고 있으니 빌려서 주변을 돌아봐도 좋습니다. 호텔 내의 카페에서는 정원의 전망을 그대로 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편하게 잘 지내다 왔습니다. 옆에 전시장도 있어서 천천히 둘러보기 아주 좋았습니다. 주차장 차단기가 있어서 주차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어요.”
“가족끼리 묵기에 깔끔하고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춘천에 묵게 된다면 이 곳에서 묵고 싶습니다. 작지만 아늑했습니다.”
“가성비 대비 정말 좋았어요. 객실이 편안하고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더 있다 가고 싶다고 했고요.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어요.”
무료 아침 식사가 함께 하는 호텔
남춘천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는 이 호텔은 무료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서비스는 물론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이죠. 총 31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매일 새벽 6시부터 자정까지만 문을 열어두니 지정된 시간에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객실은 각각 다른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재방문을 하는 사람들도 매번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행을 즐긴다고 합니다. 근처에는 춘천종합운동장과 축제극장 몸짓, 국립 춘천박물관이 있다고 하니 춘천의 문화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들러보세요. 체크인 시, 신용카드나 현금 보증금으로 디파짓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니 이것도 기억해두세요.
“남춘천역에서 도보 5분 거리. 노랑 콘셉트로 예쁘고 깔끔하게 잘 관리하고 있는 호텔 같고요. 아침에 아메리카노도 주고 룸서비스로 맥주와 스낵을 저렴하게 제공해줘요.”
“조용한 동네에 있는 데다가 건물 안도 방음이 잘 되는 것 같고요. 바로 옆 편의점과 호프집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깔끔하고 건물 전체나 방 분위기가 여타 호텔과 달라 좋았습니다. 특히 주차장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날 잡고 휴식하기 좋은 펜션
7개의 객실을 갖춘 이 펜션은 야외 수영장이 있어 날이 너무 춥지 않을 때 가면 더 좋습니다. 간이 주방이 있는 데다가 조리 도구와 주방 기구, 전자레인지를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과 스파 욕조가 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긴장된 몸을 이완하고 돌아가기에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남이섬을 가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어 여행을 하고 돌아와서 이 펜션에서 한가하게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 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으며 펜션이기 때문에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정해진 시간 이후나 이전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두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복층 구조, 스타뷰 등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 중에서 취향에 맞는 룸을 선택해보세요.
“가성비 좋았습니다. 3시 체크인하고 바로 낮시간 내내 물놀이를 했는데 두 가족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풀장이 숙소 앞마당과 뒷마당에 있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친절과 주변의 좋은 정보를 주시고 편안하게 쉴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픽업 서비스가 있어 편리합니다. 숙소 근처에 편의점이 있고 도보로 10분 거리에 제이드 가든이 있어 좋은 위치입니다. 야외 바베큐장 이용 또는 자이글을 테라스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