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Oct 28. 2019

김해 공항 주차장 요금부터
리무진 버스 시간표까지!

김해 공항 주차, 김해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김해 공항버스 시간표

  

김해국제공항은 부산광역시 강서구에 있는 국제공항으로, 1940년대 초반, 부산 수영비행장으로 문을 연 공항인데요. 1963년, 부산국제공항이 되었다가 부산과 후쿠오카 간의 국제선이 개통된 이후에 지금의 김해국제공항이 되었다고 해요. 최근 들어, 더욱 늘어난 각지의 여행객이 급증하는 바람에 제주나 양양으로 가거나 일본, 홍콩, 중국으로 가는 김해국제공항의 노선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공항에 갈 때는 대부분 짐이 많거나 먼 거리로 움직이기 때문에 이동이 편하도록 차를 끌고 오거나 리무진 버스를 타게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김해국제공항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이동하고 움직이는 것이 편할까요? 오늘은 김해국제공항의 주차장 정보와 리무진 버스 요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김해국제공항 주차장 정보

 

김해 공항의 주차장과 정류장 약도

  

* 김해국제공항의 주차장 


김해국제공항은 P1 여객 주차장 672여 대, P2 여객주차장 2123여 대의 여객청사 주차장, P3 여객(화물) 주차장 등 총 5448여 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유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P1 여객주차장과 P2 여객주차장은 오전 5시 30분부터 최종 항공기 운항 종료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여객터미널 내 무인 정산기 


김해국제공항에서 요금을 정산하려면 대합실 1층에 있는 청사 출입문의 무인요금계산기로 가야 합니다. 무인 정산기 모니터에 차량의 번호를 입력하고 모니터에 표시된 요금을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정산할 수 있는데요. 정산 후에, 주차장 출구로 가서 무인정산 전용 출구로 출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금 정산 후, 20분 이내에 출차를 못하면 추가 요금 부가

청사 건물 내에도 무인정산기 비치

P3 여객(화물) 주차장 입차 고객은 장기 주차장에 설치된 무인정산기나 주차장 출구 정산소에서 정산 가능 

일부 무인 정산기에서 5만원권 사용 불가 

주차장 서비스 타임: 입차 후 20분 이내 출차 시 주차 요금 무료 (P4 여객(화물) 주차장은 15분 이내 출차 시 무료)

주차장 이용 안내소: 1661-2626, 051-974-3781





주차 요금 체계 


 

* P1, P2 여객 주차장/ P4 여객(화물) 주차장 

주차 요금


 

    

* P3 여객(화물) 주차장 

주차 요금



  

* 주차 요금 할인

주차 요금 대상

  


경차(1000cc 이하), 장애인 차량(차량 스티커 부착, 장애인 수첩 소지자, 직접 운전 또는 동승), 국가 유공자 차량은 50% 할인 적용. 단 , 중복 적용 불가 

저공해 자동차는 자동 할인 서비스 도입으로 차종별 차등 적용 할인. (1, 2종: 50% / 3종: 20%)






김해 공항 리무진 버스 


김해 공항에서는 국내선과 국제선 탑승에 따라 다르게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간에 따라 큰 오차 범위 없이 운행하고 있어 공항에서나 집으로 돌아갈 때나 집에서 공항으로 출발할 때, 편리하게 이동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 국내선



 

* 국제선 




김해공항에서 떠나는 여행!

* 전 세계 특가 호텔 찾기! <클릭!>









부산에서 떠나는 해외여행!


부산 여행, 어디로 가볼까?



   

매거진의 이전글 5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 차이? 호텔 성급 별 특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