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찰러 Apr 16. 2023

(단편) 회사생활 #.2

부서이동 조은아

조은아는 이제는 경력직이 되어 한 단계 더 성장하려는 욕심을 느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부서에서 일해야 한다는 결정이 내려졌다.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을 느끼던 조은아는 이번 기회를 놓치기엔 아까웠다. 그녀는 이전과 같은 신뢰와 열정으로 새로운 부서에 합류했다.


하지만 새로운 부서에서는 그녀가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움들이 있었다. 그 부서는 이전에 비해 더 복잡하고 많은 업무량과 일정이 있었다.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조은아는 자신이 현재 어디까지 왔는지, 이전에 겪었던 어려움들을 이겨냈던 자신의 경험을 되돌아보았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역량을 인정하며 더욱 노력하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새로운 도전을 위해 동료들과 함께 팀워크를 강화하며 업무를 처리했다.


조은아는 그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새로운 부서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성과를 내고, 그 노력이 인정받아 승진까지 하게 되었다. 그녀는 자신이 겪었던 모든 어려움들을 이겨내며 자신의 성장에 기여한 것들을 되돌아보며, 이제는 새로운 도전에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고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단편) 회사생활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