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즈 Feb 14. 2020

다시, 봄이 오나 봄

공원에 호수에 항구에 봄~







봄이 오면 나는 

활짝 피어나기 전에 조금씩 고운 기침을 하는 

꽃나무들 옆에서 덩달아 봄앓이를 하고 싶다 

살아 있음의 향기를 온몸으로 피워 올리는 

꽃나무와 함께 나도 기쁨의 잔기침을 하며 

조용히 깨어나고 싶다

.

.

이해인 시인의 '봄이 오면 나는' 첫 연

해 저물던 평택항,

지금도 귓가에 들리는 듯

바람 소리의 기억




무조건 상쾌했던

새벽 찬 공기





- THE  LEES

이 또한

거기

봄이 와서 앉아있었다.




보라매 공원,

저녁 무렵의

고요함

쓸쓸함




생태 강의,

흥미롭고

유익했음.


길동 생태공원,

햇볕 속에 봄이 섞여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12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