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삽질
의미없는 삽질은 없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Jong
잰걸음으로 세상으로 나아가는 쌍둥이를 뒤에서 지원하는 아빠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공부하고 가르칩니다.
팔로우
녹차
그림과 에세이로 일상의 고유함을 시추합니다.
팔로우
장지안
어쩌다보니 이곳에 와있는 생명체. 20년째 불안장애를 겪고 있지만 최근에 화해한 후 그럭저럭 잘 지냄. 인생 유일한 목표는 ‘창작하는 사람’되기. 참고로 재능은 없음
팔로우
명규원
네 아이를 키운 보람으로 살면서 시대적 변화와 난관 뒤에 정신의 위기를 느낍니다. 진실과 아름다움을 찾는 그리움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마이민
서로 위로가 되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글을 읽고 쓰는 지금 바로 이 순간만큼은.
팔로우
굿대디
사랑스러운 아내, 귀여운 아들, 딸과 살면서 느끼는 것들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엄마 엘리
날마다 아이랑 노는게 제일 좋은 전업 엄마. 두 아이를 키우며 황홀경의 육아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책읽고 글쓰고 성장하며 시간 부자, 경제적 자유를 가진 엄마의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샐리스
워킹맘의 성장 스토리 | 블로그 챌린지, 블로그 대행사 운영 중〰️ 매출로 연결되는 블로그, 브랜딩 전략 공유 기록이 브랜드가 되고, 글쓰기는 매출이 됩니다.
팔로우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네미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다는 희망으로, 오늘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Laimi
해외 생활, 해외 육아, 워킹맘의 경험 등을 씁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또리
재미&유익한 콘텐츠로 세상을 바꿔 보고 싶은 그림쟁이 & 9년 차 마케터입니다. 일상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구독 부탁드려요!^^
팔로우
이원진 WonjeanLee
평소엔 조울증을 의심하나, 책만 만나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집니다. 모든 시대 모든 이야기를 철학코드로 풀어보는 걸 좋아해서 제 삶을 동서비교철학으로 서술해보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