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리 May 05. 2024

너는 너, 나는 나

일요일엔 들어볼래?

나는 나의 일을 하고

너는 너의 일을 한다


나는 너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 세상에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나의 기대를 따르기 위해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너

나는 나


만약 우연히 우리가 서로를 발견하게 된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일

만약 서로 만나지 못한다고 해도

그것은 어쩔 수 없는 일


<게슈탈트 기도문, 프리츠 펄스>

- 마음챙김의 시 중, 류시화 엮음 -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나라 명상이 가야할 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