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훈쿤 Sep 25. 2017

네가 아닌 우리를 위한 기록 33

D+124

육아 남자

지난번에도 언급했지만 인생에서 가장 바쁜 시기를 지내고 있다. 어쩌면 인생에서 결혼만큼이나 중요한 육아의 시기와 게임 출시가 겹쳤으니 당연할 만도 하다.

결국 지난주는 토요일 / 일요일 모두 출근을 했고 화요일 하루 빼곤 모조리 야근 or 집에 오니 10 시인 상황이었다. 집에 있는 시간도 와이프와 도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없는 상황들이었고.....


우리 게임이 특별히 더 많은 오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QA나 개발 시간이 너무 짧았다.) 더욱더 바쁜 것 같다.


그래도 아침에 30분이라도 도하 눈 마주치고 놀아주려고 마음먹었고 그게 어느 정도 되고 있다. 그나마 위안거리다.

수요일은 2시가 넘어서 들어왔는데 도하가 정말 수십일만에 잠을 잘 못 잤다. 와이프가 한참을 달래다가 내가 껴서 한 시간가량을 안아서 노래도 불러주고 했는데, 피곤함보단 그때라도 안아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참 이런 마음이 드는 게 자괴감이 들기도 하지만...


주말엔 형님네 만나러 가서 식당에서 뒤집기 신공을 처음으로 했다. 내가 하도 바빠서 뒤집는 거 못 볼 줄 알았는데, 내 앞에서 딱 뒤집었다. 후후 뒤집기 시작하면 고생을 한다는데 여하튼 뒤집는 모습을 눈으로 봐서 뭔가 엄청 기분이 좋다.

첫 뒤집기 성공!!! 그리고 축하 뽀뽀 ㅋㅋ


주말 내내 회사 연락에 치여서 정신없었는데, 그래도 정말 도하 안아줄 수 있을 만큼 안아주고 노래 불러줄 만큼 불러줘서 조금 마음이 낫다.


달콤's 외모

지난주 토요일 귀 옆을 덮고 있는 머리를 살짝 잘라줬다. 그렇게 살짝 잘라줬다고 훨씬 보기 좋다. 100일 사진 찍고 나서 머리를 밀 생각인 것 같은데 지금도 귀여운데 왜 머리를 자르려고 하는지 잘 이해가 안 되긴 하지만.. 뭐 와이프가 알아서 하겠지.

귀 옆 머리 자르기 전 ㅎㅎ


도하는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가끔은 키가 잔뜩 큰 것 같아서 깜짝깜짝 놀란다. 언제까지나 눈마주치고 이렇게 활짝 웃어줄지 계속 그랬으면 좋겠다!!

활짝!!


내일은 100일 사진을 찍으러 간다. 빨리 자야지.

작가의 이전글 네가 아닌 우리를 위한 기록 3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