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씨씨s May 20. 2022

곽진언 - 자랑

사랑을 자랑하다.

요즘 내가 겁이 많아진 것도

자꾸만 의기소침해지는 것도

나보다 따듯한 사람을 만나서

기대는 법을 알기 때문이야


또 말이 많아진 것도

그러다 금세 우울해지는 것도

나보다 행복한 사람을 만나서

나의 슬픔을 알기 때문이야


나보다 따듯한 그대를 만나

나의 차가운 외로움이 더욱 선명해졌다.


나보다 행복한 그대를 만나

내가 간직한 슬픔은 더욱 깊어졌다.


그래서

나는 그대에게 더욱 기대고 싶어 진다.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줄 만큼 행복한 사람이 되면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거예요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줄 만큼 행복한 사람이 되면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거예요


그대가 나를 위로한 것처럼

그대가 나에게 사랑을 나눠준 것처럼


나도
그대를 위로하고
그대에게 내 사랑을 나눠주고 싶다.  


이런 나의 마음을

이런 나의 사랑을


나는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것이다.



그댈 먼저 제일 먼저 안아줄 거예요

- 곽진언, 자랑(2016, '나랑 갈래' 앨범)


곽진언 - 자랑


매거진의 이전글 진정한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