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화 Sep 22. 2020

[안내] 독후감 대회 참여하세요! 북리뷰어분들!

이산문학 독후감대회! 소통과 평화의 플랫폼!



안녕하세요 ~ !!

책을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한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안내해드립니다!


저는 #한국문학번역원 '에서 하는 행사에 꾸준히 초대받고, 파트너로서 홍보도 도와드리고 있어요. <한국문학쇼케이스>, <서울국제작가축제> 도 함께해서 좋은 선물도 받고 즐겁게 행사에 동대문 행사에 참여하기도 했었답니다! 이번에는 한국문학번역원에서 이산문학 교류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 '소통과 평화의 플랫폼'을 진행한다고 해요.


여기서 이산문학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다양성·타자성·혼종성·다문화성을 특징으로 하는 이주자의 삶과 정체성을 그린문학


즉, 고향, 모국이 아닌 다른 곳에서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의미 있는 행사를...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합니다.ㅠㅠㅠ 이렇게나마 함께해요!




저는 이중에서 <순교자>를 선택했습니다!ㅎㅎ



여러분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글 잘쓰는 브런치 작가님들! 고고!ㅎㅎ




작가의 이전글 [책리뷰] 나를 중심으로 미디어 읽기 (이승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