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ihwahaha Mar 10. 2017

나는 이화하하입니다

#4 그림으로 나를 이야기하다

양파, 왕사탕, 만두머리

나의 별명이다.

긴 머리보다 짧은 머리를 좋아해서 짧은 데다가 머리숱도 많아서

머리 모양은 항상 동그랬다.

어릴 때부터 만화를 좋아해서 자주 그리고

그 밑에는 별명을 따라 'by 만두머리'라고 사인하곤 했었다.



그러다 20살이 지난 어느 날

누군가가 내 이름을 가지고 장난치면서 노래를 불렀다.

이화하하하하핳

이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참 기분 좋아지는 별명이었다.

내 이름을 부르면 웃게 된다.

이화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


그래서 그 순간부터 나는 '이화하하'가 되었다.


이화하하는 이런 사람입니다

이화하하는 현재 프리랜서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수박

플러스펜과 물감을 사용한 그림을 좋아합니다

특히 펜 드로잉을 좋아합니다


나는 나에 대해서 그리는 걸 좋아한다.

마치 일기 같은 느낌

나의 하루 일과를 적어보기도 하고

나의 평소 습관을 적어보기도 하고


글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것을 그림으로 함께 이야기한다.


굳이 다 말하지 않아도 설명이 되니까

나는 이런 사람입니다.


이화하하의 이동수단
2016년의 하루일과, 지금은 또 달라졌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쟁이 스타일을 찾아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