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휘찬 Oct 23. 2022

타로 주간 운세 2

버그시티라는 웹3 커뮤니티에서 타로 주간 운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다가오는 한 주의 행운과 조심할 점, 그리고 바람직한 태도를 보내주는 것이다.

각 질문에 대하여 타로카드 한 장을 뽑아 그 메시지를 풀어드린다.

이 결과가 100% 들어맞지 않더라도 생활하며 참고할 만한 가치는 분명히 있다.


<회원 1>

1) 이번주 행운

나를 가둬왔던 창살에서 나와, 드디어 나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한 주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자신감을 가지고 한 번 힘차게 나아가 보세요!

2) 이번주 조심할 점

너무 쉬운 목표, 너무 가뿐한 일은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지도 몰라요. 방심한다고 하죠? 방심은 금물입니다!

3) 이번주 이로운 태도

외부 상황에 따라, 여러 환경과 조건의 변화에 따라 이렇게도 되고 저렇게도 되는 것이 우리 삶이지만, 그런 가운데 중심을 잡는 것도 바로 자신입니다! 나의 생각과 행동을 믿고 중심을 잡아보자구요!


<회원 2>

1) 이번주 행운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나의 환경, 내가 지금까지 거리를 두거나 거부하였던 것. 그 어떤 것이든 받아들이는 한 주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포용력이 올라가는 한 주.

2) 이번주 조심할 점

내가 너무 전략적이거나 속물적이거나 이해타산적인 면이 있지는 않은지, 그런 면이 지나치게 발동되는 것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에요. 어떤 이득을 생각하기보다는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순수한 행동. 그런 것이 중요해지는 한 주.

3) 이번주 이로운 태도 

이번 주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솔직하게 들여다 보는 것이 중요해요. 나에게 정말 맞는 것은 무엇인지, 어울리는 것은 무엇인지 돌아보는 거죠!


타로 주간 운세를 받으며, 고맙다는 인사를 받을 때마다 타로 리더로서 기분이 좋아진다.

어떤 회원께서는 타로 주간 운세 서비스를 한 달 더 구독하겠다고 벌써 신청해주셨다.

심지어 여러 회원들이 이 서비스에 유치할 수 있는 팁까지 알려주신다.

시작한지 3주가 된 서비스지만, 앞으로 꾸준히 이어나가며 매주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최면 후 타로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