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유럽집
우연은 다음 우연의 출발점이 됩니다. 인연도, 여행도.
팔로우
릴라진
스웨덴 남자, 회색고양이 제주 그리고, 2021.12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찾아온 아기. 이렇게 오순도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살고있어요 -
팔로우
annamood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만난 남편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결혼 및 신혼 생활 후 한국으로 돌아온 뼈 속까지 마케터
팔로우
성재원
* 왕초보 전문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로써 <미니멀영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취미처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사란
No 밀가루, 글루텐 Free 의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청연
주택살이하며 글쓰는 프리다이버
팔로우
DesignBackstage
디자인 트렌드 연구하다가 지금은 마트 운영중! 제철채소처럼 신선하고 다양한 소재를 페어링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Han Karl
한칼의 브런치입니다. '즐거운가? 그래서 행복한가!'라는 물음을 항상 되뇌는 삶을 꾸려 가려고 애쓰는 광고장이입니다.
팔로우
바람마냥
바람같이 살고싶어, 작은 산골 '風留亭'에 숨어 그림과 음악을 동무삼다 글과 연애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망원동 바히네
춤추고 채식하고 책읽고 여행해요. 바히네(Vahine)는 폴리네시아에서 여성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
팔로우
뮌헨 가얏고
싱가포르를 거쳐 뮌헨에 정착한 가야금연주자, 한국 문화와 국악의 매력을 유럽에 전파하고 있어요. 독일정착기, 뮌헨살이 그리고 설렘 가득한 여행이야기까지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부엉이숲
솟대에 앉은 부엉이가 자연책을 읽어줍니다. 새는 하늘과 땅을 오갑니다. 하늘과 숲과 세상을 이어주는 부엉이 숲에 귀 기울입니다.
팔로우
정일홈
지금은 제주도에 있는 회사원의 비정기적 글 모음집
팔로우
숲지기 마야
치유 글쓰기 작가 숲지기 마야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내면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깨닫게 된 소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WOONA
글쓰기 사진찍는게 취미인 평범한 직장인의 공간
팔로우
셀레나
셀레나의 이민 스토리 책 저자 ㅣ해외투자이민 전문 기업 CEO ㅣ 세계 여행가 ㅣ작가 & 유튜버
팔로우
구보씨
체코 오스트라바 | 고양이 3마리, 인간 파티쉐 하나와 작은 생활하고 있습니다. 주로 마을을 산책합니다.
팔로우
브레인 닥터의 글쓰는 서재
독서 취향은 변덕스러운 잡식성, 말보다 글과 사진으로 수다 떨기를 좋아하는 14년 차 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