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8
명
닫기
팔로잉
388
명
부엉이다
두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 덕분에 그림책을 알게 됐고, 그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육아, 그림책, 일상 등 모든 것에 대해 마음이 가는대로 씁니다.
팔로우
별을 파는 잡화상
평행우주의 시간여행자. 이 우주에서는 삶을 이해하기 위해 시와 소설을 쓴다.
팔로우
흥미진진한 독자
마음을 읽고, 사물을 읽고, 세상을 읽어나갑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잘 읽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김호진
어제의 나가 아닌 오늘의 나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복전 최홍수
대학교에서 중국 문학과 경제학을 공부하였습니다. 감사원, 공정거래위원회에 근무하면서, 국비로 중국 절강대학원에서 중국경제를 배웠습니다. 퇴직 후 건강과 행복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연수
박연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도시경영과 국민안전분야의 공직에서 업적을 쌓았습니다. 국가 미래전략과 리더십에 관심이 큽니다. 전원에서 꽃을 가꾸고 삽니다.
팔로우
프롬서툰
사수자리 / 내향인 / 브런치 작가 / 매일 밤 12시, 잠들기 전 에세이 한 편을 쓰고 있어요. / https://litt.ly/surtune45
팔로우
이재하
성장의 항로를 비추는 Lightkeeper, 이재하 입니다 :)
팔로우
참사람
2D애니메이션 감독 참사람의 open your mind 브런치입니다 국내외 많은 애니메이션 작업에 참여했으며 캐릭터디자인과 작화감독등을 하였습니다. 현재도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몌짱이
문장의 삶을 삽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만의 글을 쓰고 있으니까요.
팔로우
따뜻한 모닥불
회사원. 2015년에 결혼하고 2023년에 잔디가 탄생했습니다. 마흔 살에 아빠가 된 후 눈물이 더 많아졌습니다. 정확히 언제가 될지 모르는 육아 휴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쪼교
다양한 세상을 읽고 쓰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행복하길 .....
팔로우
흑백필름
정답이 종이 책에 있지 않음을 알고 있음에도, 책 속에서 실마리를 풀어보려고 매번 활자 탐험 중입니다.
팔로우
하옴
선생님은 도대체 뭐 하는 직업일까?
팔로우
시인의 숲
코이카 자문관인 남편과 함께 르완다 키갈리 kiyovu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서툴고 낯설지만 한 발 한 발 그들의 삶과 손을 잡습니다.
팔로우
포포
포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arecord
대한민국 디자이너. 다정하고 소박한 일상 지키기. 미아레코드.
팔로우
날자
게으른 글쟁이.
팔로우
불량품들의 사계
이 섬 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손을 쥐었다 놓으면>2020 출간 남한산성 산밑에서 바람과 상추와 네발 달린 길들과 그 밖의 일은 생각 안 하고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실천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