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혜룡 Jun 23. 2021

요가 뉴스레터를 시작하다.

요가하는 사람들! 요기봐요

원데이클래스, 프라이빗 클래스를 진행한지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나누고 싶은 것은 많은데, 시간은 별로 없고..

그리고 아직 가까운 사이가 아니라서 깊은 대화를 나누기 어렵기도 하지요.


그럼에도 클래스 후에 저에게 쏟아지는 질문들! 요가를 처음 하는 분들이나 요가를 오래 수련하고 있는 분들이나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요가’를 나누는 일을 하고 있어요.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 외에도 어떻게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저의 장기(?)인 글쓰기+수다+홍보력를 활용한 뉴스레터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요기봐요

뉴스레터 이름은 ‘요기봐요’ 입니다.

요가를 수행하는 사람을 ‘요기’라고 하거든요. 그래서 요가하는 사람들이 보는 뉴스레터! ‘요기봐요’라고 만들었어요.


블로그나 브런치에 글을 올릴 수도 있지만, 뉴스레터는 발송기한이 정해져 있으니까 제가 게으름 피우지 않고 열심히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지요.


요가를 하고있지 않지만, 관심있는 분들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가에 입문할 수 있고 요가가 질리지 않게!! 요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언제 발행 하나요?

발행은 매월 1일과 15일 입니다. 한달에 두 번 발행해요. 아직 제 스케줄이 어떨지 잘 몰라서 자신있게 콘텐츠를 작성할 시간이 넉넉하게 필요했어요.


그리고 저도 구독하는 뉴스레터가 무척 많은데요! 매주 1회씩 발행되는 뉴스레터가 엄청 많으니까 매일 하나씩 읽어도 바쁘더라고요. 그러면 종종 읽지 않는 주도 있어서.. 뭔가 한 번 읽을 때 알찼으면 좋겠다 싶어서 저는 월 2회 발행합니다. (뉴스레터를 스티비로 만드는데요, 월 2회가 무료 요금제 이기도 하고요!)


첫번째 발행은 7월 1일 입니다!!


어떻게 구독 하나요?

구독 신청을 클릭 후 이메일 주소와 성함(닉네임도 가능)을 입력해주세요. 이메일함에 글어가셔서 메일 확인을 완료하여야 구독이 확정됩니다. (메일함에서 확인까지 완료하지 않으면 구독이 완료되지 않아요 ㅜㅜ)


요기봐요 구독 신청하기(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영업 전화에 시달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