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펜잡
UX\CX 라이터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팔로우
여유빈
여유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영수
이영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백다현
백다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oohyoney
행복한 대학생의 이야기.
팔로우
소연
올바른 가치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yeen
미술을 짝사랑하는 IT종사자입니다. "테크놀로지는 재밌다. 그 너머에 사랑이 존재한다는 전제 하에."
팔로우
우수
커리어 컨설턴트 일을 하는 작가 '우수(佑洙)' 입니다. [佑洙; 도울 우, 물가 수. 도움과 보호를 주는 사람.]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글쓰고오리발내밀기
글로벌 글오발입니다. 세상이 시키는대로 살다가 취준 실패로 방구석에 5년을 숨어있었어요. 다시 용기 내어 세상에 나와 저의 길을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빙고
심리학과 뇌과학을 공부하다 경로를 재탐색 중입니다. '어색한 감정 [어감]' 쓰기를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이서윤
이서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복습자
끝 간 데 없어서 바다와 우주를 동경하며.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