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9
명
닫기
팔로워
219
명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비익조
서울대 -> 대기업 -> 우울증 -> 정신병동 -> 희망퇴직 -> 백수(!)이자 부동산 전업투자자의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빛나는 벌레'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최용수
AI시대에도 놓쳐서는 안되는 질문, "우리는 어디서 왔고, 우리는 누구이며, 어디로 가는가?"/구석기 시대의 감정과 중세의 제도와 신의 기술까지 가진 키메라같은 인간에 대한 탐구
팔로우
이태경
이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시 나무꾼 안톤
방송PD로 25년 되던 날, 갑자기 '나무'가 눈에 들어왔다. 석기-청동기-철기 시대를 거치는 동안 늘 2인자로만 머물고 있는 '나무'. 나만의 '목기시대'로 뛰어들었다.
팔로우
September Sky
마라톤 풀코스를 35번 완주한 마라토너로 메이커 활동을 하며 소프트웨어 메이커와 달리기에 관한 글을 발행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Cognita Sapiens
학습 컨설턴트
팔로우
자스민티는맛있어
자스민티는맛있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비집사
신비집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황금지기
안녕하세요. 20년 넘게 투자해 왔고, 지금도 투자하며 투자 심리에 관한 글을 쓰면서 파동을 탐구하는 투자자입니다.
팔로우
김틈
삶의 틈 마다 온기 나는 글을 한 그릇 짓습니다. 그 따뜻한 온기를 정겹게 나눠 먹기 위해 라디오에서 소리로 밥을 짓고 일상에서는 손으로 글을 짓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권욱
이권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한율
한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homas juno
jun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지민
송지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