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고요
회사 다니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김탱글통글
그냥 심심해서 씁니다. 도라지차는 씁니다.
팔로우
호호호
공무원의 정체성은 이제 과거가 되었습니다. 공무원 관두고도 잘 삽니다. 아이들과 책 읽고 글쓰며 소소한 일상을 일굽니다.
팔로우
나를 죽이는 암과 나를 살리는 너
긍정의 힘으로 이기자! 젊고 이쁘고 한창 빛나야 할 30대,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암 4기와 기대수명 3개월 나를 죽여가는 암세포와 나를 살리기 위한 암투병 기간을 함께한 남자친구
팔로우
우연재
모르는 건 모른다고 인정하고 물어봅니다. 편견 없이 답을 듣습니다. 비단 어린이일지라도. 예민한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예민하여 볼 수 있는 가치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디엘 DL
습관과 루틴을 만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도전과 경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엘렌
브랜드를 이야기로 읽고, 이야기를 브랜드로 쓰는 브랜딩 커뮤니케이터. 일상 속 브랜드의 순간과 나의 빛나는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일 마음의 근육을 키워갑니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로지
밴쿠버에서 클리니션으로 일하고 있어요. 꿈꾸는 분들과 소통을 바래요.
팔로우
봉님이
좋아하는 노트와 펜으로 일상을 기록하고, 틈틈이 책을 필사해요. 2024년 홀로 별이 된 남편을 그리며, 치매에 막 들어선 친정엄마, 씩씩한 삼남매와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베란다 고양이
다양한 이들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노력하는 잡학형 인간입니다.
팔로우
노충덕
책 읽기를 좋아하는 독서가로 <독서로 말하라> <별일 없어도 읽습니다> 를 내놓았고 강의도 합니다
팔로우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심장세개
작은 변화가 삶을 바꾼다고 믿습니다.지속가능성, 교육, 삶에 관한 이야기를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도전, 그게 저에게는 행복이고 성공입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