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긍정태리 May 11. 2024

화섭 씨의 LG사랑

백만 원짜리 캠핑용 tv에 당첨되다

화섭 씨는 친구가 없다. 한 번은 친구가 없어도 괜찮나고 하니 LG가 있어 괜찮다고 했다. 가까운 LG무인매장에 가서 좋아하는 가전을 실컷 구경할 수 있어 좋다 했다.


화섭 씨는 LG를 사랑한다. 같이 무인매장에 구경간 적 있다. LG직원이 퇴근하려다 우리를 보고 "편히 보십시오!" 하고 깍듯이 인사를 했다. 화섭 씨가 LG 좋아하는 이유는 저거구나 싶었다. 열정과 따뜻한 LG. 실제로 내가 아이패드를 LG에서 샀는데 유튜브를 만들면 구독해 주겠다고 아이패드 들고 오라던 LG직원의 말이 따뜻했다. 이 글 쓰고 구독해 달라고 LG 한번 찾아가야겠다.


여하튼, LG사랑이 충만한 화섭 씨가 지난 목요일 왕건이 이벤트가 발생했다. 백만 원 되는 캠핑용 인터넷 tv에 당첨된 것이다. 각종 이벤트에 몰입하며 사는데 이런 신제품으로 왕건이는 첨이다. BTS를 좋아하는 엄마에게 보여드리니 신세계라 한다.



화섭 씨 페북을 보니 본인이 당첨된 LG가전 목록을 정리해 놨다. 역시 ^^ 기특한 화섭 씨



https://www.facebook.com/share/p/o9SZHXDYkosLfbg9/?mibextid=xfxF2i


이번에 LG전자 멤버십앱 2024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가 우리 집 LG전자 제품 자랑하기 이벤트를 하길래 가능한 내가 가지고 있으면서 공개가 가능한 LG전자 가전제품들을 자랑하고 당당하게 공개하고 싶습니다. 최근에 내가 당첨되어 경품 받은 LG전자 제품은 맨 마지막에 서프라이즈 형식으로 공개합니다.

1.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 (모델명 : S833 S30)

이 냉장고는 이전에 같은 회사를 썼던 냉장고가 이슬이 맺혀 결국 교체된 냉장고인데요. 냉장실에 있는 매직스페이스 첫 번째에 있는 곳은 음료수 등 모두 보관이 가능한데 지금 감귤주스는 제가 식초를 타서 마시는데 이곳에 보관을 하는데 제가 차게 해서 마시는 타입인지라 이런 냉장고를 볼 때마다 우리 집 냉장고를 바꾼 4년이 되었음에도 아직도 건재함에 나도 좋았습니다. 이런 냉장고가 있으니까 나에겐 기쁨 그 자체입니다.

2. LG 세탁전용 세탁기 트롬 (모델명 : F1501WC)

이 세탁기는 이전에 썼던 냉장고와 함께 온 세탁기인데요. 요즘은 LG전자가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주는 워시콤보가 나왔지만 이런 세탁기를 사용한 지 벌써 15년이 되었네요. 이 세탁기를 사용한 초창기에는 내가 주로 썼던 코스가 스피드워시라는 코스인데 30분도 채 안돼서 세탁 완료를 했다니 정말로 깜짝 놀라웠습니다. 지금 출시 중인 워시타워는 와이셔츠 한벌로 세탁과 건조를 1시간에 끝나는 것과 같은 이치죠. 나에겐 이런 세탁기가 있으니까 탄탄한 세탁기죠.

3. LG 2in1 홈멀티 에어컨 휘센 칸 (모델명 : FQ17V8KWB2)

이 에어컨은 6년 전에 구매한 에어컨인데요. 이 에어컨은 아이스쿨파워, 스마트케어 등 최근의 LG 휘센에서 출시한 에어컨에 맞먹는 최상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네요. 그 에어컨을 제가 자가진단을 2차례나 했는데 모두 이상 없음이라는 것을 보고 이젠 올해 여름도 시원하겠구나 하는 느낌들을 받았네요. 이젠 올해 여름도 이 에어컨으로 무더운 여름도 걱정이 없겠네요.

4. LG 휘센 제습기 (모델명 : DQ162 PBBC)

이 제품은 제가 재작년에 위 에어컨을 이용하여 자가진단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된 경품인데요. 이 제습기의 손잡이 색상이 파란색이라 푸릇푸릇한 느낌을 받았고 이 제습기를 실제로 써보았는데 에어컨의 기술력을 검증받은 듀얼 인버터 컴프레셔를 이용하여 물로 빨아들이는 기술력에 제습기의 기술력을 이루 말할 수가 없었네요. 나로서는 이런 제습기의 기술력에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게 만드네요.

5. LG 코드제로 A9 (모델명 : A958KA)+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 (모델명 : VNZ-SM02N)

제가 LG전자 초창기 팬 시절에 치열한 경쟁 속에 치러진 창립 60주년 이벤트에 당첨된 인생 경품이라 불리는 최고의 제품이네요. 이 제품은 강력한 흡입력에 한눈에 반해버린 제품이라고 불리네요. 특히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된 안심 스팀 물걸레는 흡입뿐만 아니라 물걸레까지 되니 이젠 수건을 짜고 걸레질해도 안된다는 것에 너무나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젠 청소기와 흡입구 하나면 이젠 나의 청소도 즐거워 질거라 생각합니다.

6. LG 스탠바이미 GO (모델명 : 27LX5QKNA)

이번에 한 이동통신회사가 주관한 100 원딜 이벤트에 당첨된 경품인 LG 스탠바이미 GO는 무선 TV의 모습에서 무게는 무거웠지만 화질이며 성능들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캐리어 디자인이라 어디든 들고 다니기가 편리하고 게임 앱들이 있어서 명절날에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보드게임에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심지어는 LG채널이 있어서 100여 개 이상의 무료 채널이 있어서 정주행은 할 수 있고 또한 LG에서 출시되었던 울트라 HD, 올레드에도 탑재되어 있는 5세대 인공지능 알파 7이 있어서 내가 유튜브로 LG전자 광고를 보는데 자그마한 깨알 글자마저 보이니까 역시 LG가 했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보여집니다.

이번에 LG전자 가전들을 공개하니 나로서는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들을 만들어 사랑받는 LG전자가 되어주기를 응원할게요! ^^

#LG #LG전자 #LG전자멤버십 #LG전자멤버십앱 #우리집LG전자제품자랑하기 #가전은역시LG #가정의달 #이벤트


작가의 이전글 술과 춤의 명령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