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Jun 04. 2018

빵 덕후를 위한 빵 침대와 달걀 이불

  빵 좋아하시죠? 저도 무척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때로는 바삭하게 다양한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빵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빵을 너무 좋아하면 함께 잠을 잘 수도 있을까요? ㅎ 빵 위에 앉고 빵 위에 누워 잠을 자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본 가구 회사 Cellutane의 빵 소파베드입니다. 식빵의 모양을 그대로 적용하여 푹신한 소파를 만들었습니다. 소파의 쿠션 부분을 펼치면 침대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어집니다. 빵 위에서 잠을 자면 어떤 꿈을 꾸게 될까요? 혹시 소파를 뜯어 먹는 사람은 없겠죠? ^^; 식빵이 연상되며 소파의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빵과 잘 어울리는 또 다른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달걀!!! 계란 프라이에 식빵 한 조각이면 식사로도 충분하죠. 빵 소파베드에도 계란 프라이를 얹을 수 있습니다. 달걀 이불입니다. 식빵에 누워 계란 프라이를 덮고 잠을 자면 분명 맛있는 꿈을 꿀 것입니다.

  빵을 가구 디자인에 접목한 Cellutane의 아이디어가 재미있습니다. 다분히 일본스러운 발상이면서 빵과 달걀로 다양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빵 덕후들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이겠네요.


출처 : https://item.rakuten.co.jp/cellutane/a399-syokupansofabed/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책 사이로 보이는 도쿄의 뒷골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