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펼쳐진 영화 홍보 아이디어
호주 시드니의 거리에 빨간 풍선이 등장했습니다. 하수구에 묶인 채 바람에 흔들리는 빨간 풍선에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도대체 누가 왜 거리에 풍선을 달아놓았을까요?
영화 <그것(IT)>의 프로모션 현장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공포영화 <그것(IT)>은 아이들을 납치하고 살해하는 삐에로의 이야기로 빨간 풍선을 든 삐에로의 모습이 섬뜩합니다. <그것(IT)>은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브 킹의 소설로 1986년 출간되어 2주 만에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원작의 인기만큼이나 영화도 예고편이 최단기간 2억 뷰를 돌파할 만큼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삐에로의 빨간 풍선을 시드니 거리 하수구에 설치함으로써 영화 <그것(IT)>의 공포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까이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삐에로가 하수구 아래에서 풍선을 들고 유혹하는 듯한 공포감이 밀려듭니다.
삐에로와 풍선은 동심을 자극하는 즐거움의 대상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정반대인 공포의 대상으로 그려지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며 묘한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흥미로운 홍보 아이디어와 함께 영화도 기대됩니다.
출처 : http://www.boredpanda.com/creepy-red-balloons-all-over-sydney/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