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새봄
사랑 없이 자란 아이는 간호사가 되었다.상처를 안고 살아왔지만, 이제는 누군가의 상처를 돌보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sannaroo
sannaro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고희를 맞은 서예가입니다. 나이 스물여덟에 서예원을 개설한 뒤 지금껏 오직 한 길이었네요. 돌아보고 정리함으로써 나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사과실
글 쓰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가장 잘 알고, 잘 할 수 있는 얘기를 쓰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으로서 겪는 하루 일상에 대한 감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이나ㅣ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팔로우
플라워수
미국 2년, 베를린 11년째 살고 있는 외항사 승무원의 비행 이야기
팔로우
전우주
남편과 함께 치매 2급인 101세 시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40년 넘게 교직에서 일하다가 퇴직하고 나서 계속 일하고 있지만, 시간도 마음도 제법 넉넉해져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월해담
時月解談 시월의 따사로운 햇볕 속에서 담소를 나누는 사람
팔로우
SOME
이혼한 비혼주의자. 30대 워킹맘. 현재 연애중이고, 여덟 살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