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화신 Feb 14. 2020

창의세미나S '에세이 쓰기' 강연후기 영상










안녕하세요, 손화신입니다.


제가 두 달 전에 경기콘텐츠코리아랩에서 '글쓰기'를 주제로 세미나 발표를 했는데요.

딱딱한 발표는 아니고요, '창의세미나S'라고 해서 관심사를 자유롭고 소소하게 나누는 자리였어요.

그때 현장을 콘텐츠랩 측에서 잘 요약해서 영상으로 예쁘게 만들어주셨더라고요!

제가 그날 이야기한 주제는 <쓸수록 내가 된다> 였습니다.


오늘은 글 대신 이 영상으로 글쓰기에 관한 제 생각을 공유해보고자 해요.

8분 분량이고요. 지금까지 제가 <쓸수록 내가 됐다>라는 동명의 매거진에 글로 풀어낸 것들을

말로써 간추려본 시간이었어요.


아래에 영상 링크 붙입니다. 부디 한 분에게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요~!



http://naver.me/FWL45x8I


* 자막 중 오타가 하나 있습니다. 다음처럼 수정합니다. '당신의' 감정 ---> '당시의' 감정.






출처_ 경기콘텐츠코리아랩



작가의 이전글 남성적 글쓰기와 여성적 글쓰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