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알버트 순자 Nov 11. 2018

11.11 시필사_나의 자랑 이랑, 김승일

낯대 소모임 시필사 프로젝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 중 하나

누군가의 자랑이 되길 바라며



김승일, 나의 자랑 이랑


막상 네가 나더러 선한사람이라고 했을 때. 

나는 다른 게 되고 싶었어.

이를테면

너를 자랑으로 생각하는 사람


나로 인해서,

너는 누군가의 자랑이 되고


어느 날 네가 또 슬피 울 때, 네가 기억하기를

네가 나의 자랑이란 걸


기억력이 좋은 네가 기억하기를

바라면서 나는 얼쩡거렸지

작가의 이전글 시베리아 횡단열차 탑승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