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안 오는 토요일은 정신없는 게 국룰!

2025.05.24. 토

by 감우

다소 흐리긴 했지만 다행히도 비는 오지 않았던 토요일! 그래서인지 손님이 많았고, 손님이 많았던 것에 비해서는 매출이 저조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달 네 번의 토요일 중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게 되었다.


오늘은 날이 선선해서 하루 종일 문을 열고 장사를 했는데, 확실히 문을 열어두면 더 많이 들어오시긴 하는 듯! 오늘부터 다시 투두리스트를 쓰기로 했는데, 리스트가 늘어나도 선택과 집중을 잘하여 하나씩 끝내며 넘어가야 하는데, 오늘은 손님도 많았던 데다 투두리스트 체제가 오랜만이라 감이 떨어진 것인지 이 일 저 일 집적대기만 하다 제대로 끝낸 게 아무것도 없다는.... (슬프다ㅜ)


지난주, 이번 달 매출이 올해 최고 매출이자 플로팅 역대 최고 매출일 수도 있다는 낙관적인 예측을 해 보았으나 이번 주 매출이 대체로 저조하여 결과는 아직 알 수 없는 상황.


이제 카테고리를 조금 더 좁히고, 주력 상품군을 다각화하는 전략으로 가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는 요즘이다. 이대로라면 3년 차에는 계획대로 제조에 나서보는 것도 좋을 듯한데, 2년 차 계획이자 목표였던 온라인 안정화가 여전히 미궁 속입니다. 역시 나는 오프라인이 적성에 맞는 것 같고.... 나도 빌딩 하나 다 쓰면 진짜 돈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런 날이 올 수 있을까요...?


아무튼 오늘은 퇴근하고 남편이랑 놀기로 해서 이만 끝!

오늘 품절된 거북이. 요런 하찮은 애들이 은근 또 인기가 많습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아기 박새 구조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