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트리 Jul 09. 2024

베이컨을 부탁해

러브 레저베이션

슈퍼에 가려고 자전거를 꺼내자

제이가 베이컨을 사오면 좋겠다고 한다

슈퍼에 가면 중국인 제시카가 있어

그녀가 알아서 찾아줄 거야


향신료 향이 가득한 카운터 앞

제시카 베이컨을 줘요

뭐라고?

베이컨 달라고요 베이컨

뭐라고?

베-이-컨-


나는 냉동고 문을 열었다 닫았다

아하, 베이크어언

네에, 베이크어언

베이크어언이 음절만큼 길었다면 저녁까지 먹을 수 있을 텐데

브으랙퍼어스트로 베이크어언을 굽고 있는 아침


제이의 부탁이 늘어가는 만큼

나의 친구도 늘고 있다

머묾이 길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우꼬치와 코코넛 사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