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꼬꼬 용미
남편이 휴직하고 떠난 미국 유학에서 겪은 이야기. 아들 셋을 미국 공립 초에 보낸 5년의 기록. 용미(龍眉)는 용의 눈썹처럼 선명하고 표정이 담긴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서의겸
법조인의 소소한 하소연
팔로우
김도희
<법률사무소 앵커> 대표 변호사. 퇴직금 주지 않는 방송국을 상대로 소송을 준비하기 위해 아나운서 일을 그만두고 로스쿨 진학. 법으로 스스로를 지키고 싶은 사람들을 돕고 응원함!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름찐만두
18년생 황금개띠 딸아이와 함께, 행복한 이혼으로 딸과 함께 시작하는 인생2막
팔로우
클라우드
그냥저냥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멜 Mer
5년간 제주살이 후 서울로 이주했습니다. 브랜드와 커뮤니티, 로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셰르
그저 우주의 한숨을 사는 존재, 신이며, 무입니다.
팔로우
vonnievo
글 짓는 간호사의 이것저것 잡다한 이야기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ByteWriter
공개일기를 적고있습니다
팔로우
향상
향상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삶의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삼
성장중인 싱글맘입니다. 저의 삶과 생각들이 사라지지 않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메이
감성 뿜어 나오는 날 글 쓰고 싶은,적당하게 살아가고 있는 개미맘 메이 입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아이린
Just call me Irene! 나에게는 따뜻한 사랑이 있고, 아름다운 삶이 있습니다.
팔로우
철학 하는 개발자
기획 + 디자인 + 개발을 동시에 합니다. 디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누구니
직장에서 일하는 그녀는 동료들에게 차마 이혼 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이혼한 지 10년, 옛시어머니의 장례소식을 듣고...앞으로 더잘살기 위해 지난 시간을 글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