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착 달라붙는 메시지가 있는가?
by
Plato Won
Jan 7. 2025
아래로
김경민 조각가 作,이렇게 착 달라붙어야지
스티커
메시지(sticker
message)
가 있어야 한다.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것이 고객의 뇌리에 꽂히고
,
조직의 구성원에 꽂히고,
머리에
꽂히고, 가슴에
꽂히고,
행동에 그대로 꽂혀야 한다.
단순하지만 명쾌하고
울림이 있는
스
티커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가
조직의 성패를 좌우한다.
스스로의 정체성을 한마디로 정의하는 착 달라붙는 스티커 메시지는 무엇인가?
당신은 조직의 리더
로
서
그 조직 구성원 모두의 뇌리에
착 달라붙은 스티커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의 고객들에게는
어떤 스티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가?
Plato W
o
n
keyword
메시지
스티커
조직
15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Plato Won
인문・교양 분야 크리에이터
소속
지앤비패럴랙스교육
직업
CEO
글은 작가에 의해 쓰여지지만 그 글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누군가에 의해 서서히 완성되어 간다. 지식이 범생이의 모범답안지에 기여하기보다는 야성적 충동가의 혁신도구이기를 바라며 ~~
구독자
901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자율은 규율을 바탕으로 한다
위대한 열정을 용광로에 쏟아부을 준비가 되었는가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