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착 달라붙는 메시지가 있는가?

by Plato Won
김경민 조각가 作,이렇게 착 달라붙어야지

스티커 메시지(sticker message)

가 있어야 한다.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것이 고객의 뇌리에 꽂히고,

조직의 구성원에 꽂히고,


머리에 꽂히고, 가슴에 꽂히고,

행동에 그대로 꽂혀야 한다.


단순하지만 명쾌하고

울림이 있는 티커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가

조직의 성패를 좌우한다.


스스로의 정체성을 한마디로 정의하는 착 달라붙는 스티커 메시지는 무엇인가?


당신은 조직의 리더

그 조직 구성원 모두의 뇌리에

착 달라붙은 스티커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의 고객들에게는

어떤 스티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가?



Plato Won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