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Jun 13. 2019

사유가 정지된 교육,사유가 정지된 사회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은 사람들과 하고 싶은 방법으로 行하는 삶,그것이 가치있는 삶 아니겠는가,아들아 그리 살아라.너 멋대로

높은 자리에 올라

윤택한 삶을 사는 일,

그것이 최고라 여겨지는 교육,

그것을 가치라고 여기는 사회


나는 리라 초등학교를 다녔다.

나는 국제 중학교를 다녔다.

나는 민족사관학교를 다녔다.

그래서 하버드를 입학했고 졸업했다.

나는 틈틈히 시간을 내어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익혔다.

그래서  미용사가 되었다.

나는 행복하다.


사유가 정지된 교육

사유가 정지된 사회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18. 추상 그림 읽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