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쏘블리 Feb 22. 2018

#26. 더 작아지기 전에 헤어지길 잘했다고

사실은,

끝날줄 알고 있었다?


사랑은 변하지만,

사람은 변하지 않잖아.


그래도 변할 수 있다고 믿고 싶었어.

그냥 그 때, 너무 좋아서.


지금은?

만약 과거로 돌아가서 그 때가 된다면

그를 다시 만나지 않을거야.


그를 만나는 동안에

나는 너무 작아졌었거든.





나는 너무 작아졌었거든.


그가 없음 죽겠어도

그가 나를 작아지게 만든다면

이번 이별은 그녀에게 좋은 일이라고,

유난히 슬퍼보이는 그녀에게 위로해주고 싶었다.


그는 떠나고,

로맨스는 끝이 나지만,

작아진 자신만은 곁에 남으니깐.


더 작아지기 전에 헤어지길 잘했다고.




by.쏘블리


매거진의 이전글 #25. 좋아서 하는 거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