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글이 이렇게 많아! 세줄 요약좀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by 김인태

세줄은아니지만.


지금까지 브런치에 열개 조금 넘게 글을 썼습니다. 허나 여기저기 써놓은 것들을 모으다보니 내용이 겹치는 것들도 있고 퇴고를 덜 거쳐서 가독성이 조금 떨어지는 글도 있어서 이번 글을 준비했습니다. 물론 가장 큰 문제는 인스타엔 글쓰고 브런치엔 사진올리는 저의 청개구리 같은 행동 때문이겠죠.


인터뷰 두 개랑(추가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영상 하나가 있습니다. 내용이 거의 동일하니 아무거나 보셔도 무방합니다.


한국에 와서 제일 처음 한 인터뷰입니다. 학교 웹진에서 연락이 와서 서면으로 진행했는데 매끄럽게 편집해주셨습니다.

https://skkuzine.skku.edu/skkuzine/section/people01.do?articleNo=81794&pager.offset=0&pagerLimit=10



그리고 위의 글을 읽고 조선일보 잡스엔에서 연락을 주셔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카카오톡 메인에 올라 조회수가 오르자 친구들에게 셀럽이라는 놀림을 받았습니다. 주변인들에게 기사 봤다며 연락도 오고 네이버에도 오르고요. 유명해지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https://1boon.kakao.com/jobsN/5f05a7744e90bb4634e230a3


이많이 봐달라고 하기엔 좀 부끄러운데 만드느라 고생한 분들 생각하면 많이 봐주시는게 좋으니까 유튜브도 추가합니다. 이 또한 웹진에서 진행한 인터뷰입니다. 며칠 잘먹고 당일날 잠 못자서 얼굴이 좀 부었네요. 뭐 사진보다 실물이 나은게 그 반대보단 좋으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A5h3OljNGlg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