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앙또아
삶을 이야기와 그림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재민
UX 디자이너 재민입니다.
팔로우
하린
오랜 시간 무기력하게 살았습니다. 그게 우울증이라는 걸 병원에서 처음 알게 됐습니다. 치료 중 문득 글을 쓰기 시작하고 기억을 꺼내며 마음이 회복되고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팔로우
서행하
그냥 하고 싶은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서행하'로 완전히 정착하기로 결심한 '서행하'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뒤에 붙지못한 '다'는 글로써 천천히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박가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맨모삼천지교
주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일하던 시기를 지나. 일본-뉴욕-한국을 오간 삶 속에 생긴 눈으로 아이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중인 글쓰는엄마입니다.
팔로우
피그마스터
9년차 프로덕트 디자이너. 삼성, 네카라쿠배 디자이너로 근무했습니다.
팔로우
카카오임팩트
카카오임팩트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입니다.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 그리고 카카오의 소셜임팩트 스토리를 전합니다. =)
팔로우
이작가야
꽤 오랜시간 서있었다. 달렸다. 이제 편히 앉고 싶다. 서서 쏟았던 열정을 글쓰는데 쏟고싶다. 어느새 미소 짓게되는, 웃게되는, 따뜻해지는, 비타민이되는 공감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해라 클래스
채움형 버킷리스트 '해라클래스'운영자 / 대화와 토론을 좋아하는 인간
팔로우
취함존중
'나'로 태어나 '나'로 살았고 후회는 없다.
팔로우
이상한 나라의 주민A
쓸모 없는 것들, 방황하는 것들을 사랑하자.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톨이
기자. 쓰는 사람. '아무튼, 싸이월드' '다이브 딥' 출간작가. 쓰고 싶은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ㅇㅁㅎ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지금은 나를 다독이고 나 그리고 타인에게 용기를 주고 싶은 마음이 커요.
팔로우
사치스러운글
감정을 일기처럼 쓰고 일상을 소설처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