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리 Feb 17. 2022

<매글 매거진> 27th story

매글 26기를 마무리하며 매거진을 만들었다. 

설도 다가오고 해서 명절 느낌을 살려보았는데 다들 좋아하셔서 덩달아 내 기분도 좋아졌다. 

공간이 비는 곳들이 있어서 복주머니와 토끼를 그려넣었다. 

ㅋ 내가 생각해도 넘 귀엽다. 

이 기세로 카톡 이모티콘을 귀엽게 왕창 만들어야 하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이번에는 콘셉트가 확실해서 만들 때 그리 괴롭지 않았다. 

콘셉트가 잘 잡히는 날에는 힘들고 그려 넣을 게 많더라도 즐겁게 작업하게 된다. 

그렇지 않은 날에는 흠.. 많이 괴롭고 힘들고,, 내가 왜 이러고 있나,, 싶은 생각도 든다. 

그래도 하나하나 쌓여가니 기분도 좋고 그렇다. 

















작가의 이전글 맞춤법_꺼림칙하다/꺼림직하다/께름직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