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가다의 작은섬 Feb 15. 2024

가만히 마음으로 보세요.「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

말이 필요 없어요(2024.02.14. 수)


안녕하세요. 글로 상담하는 상담사 아가다입니다.




가만히 작가의 말을 마음으로 들어보세요. 어떤 마음이 들리시나요? 어여쁜 분에게 귀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단숨에 읽어버리고 나서 몇 컷, 카메라에 담았어요. 참 감사한 일이죠? 세상에 이렇게 좋은 책들이 많다는 것! 내가 마음만 먹으면 이런 책들을 읽을 수 있는 자유가 있고, 읽을 능력이 된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책을 읽을 수 있는 저는 복 받은 여자예요. ㅎㅎㅎ


저도 두더지의 말처럼 성공하고 싶네요. 

사랑하자. 

사랑하자. 

친절하자. 

친절하자.

우리 삶이 거칠 황무지 같더라도 이 두 가지는 놓지 말자고요. 사랑과 친절^^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찰리 맥커시 글 그림 / 이진경 옮김 / 그림/사진 에세이 / 상상의 힘 / 128p


뒤돌아보고 기록하세요. 내 삶의 의미를, 내가 선택하고 책임지며 살아온 모든 발자취를^^
매거진의 이전글 「책에서 한 달 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