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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WEOURUSGROUP Feb 14. 2019

에자일

Lifestyle에 대한 고찰

언젠가부터 ‘Lifestyle’ 이란 단어를 자주 사용한 것 같습니다. 회의, 보고, 페이퍼 작성은 물론 잡지나 기사에서도 일상적 비즈니스 용어로 사용한 듯 한데요.


공동체에서 개인, 가족 단위로 삶의 가치가 이동한 지금의 시대가 반영된 것일 수도 있고, 혹은 어디에나 써도 무난하고 편리해서 습관적으로 사용한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이마트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하는 기업, 라이프스타일을 더 풍요롭게 하는 브랜드, 그렇게 인식하면 좋겠습니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새로운 시대로 한발 나아가려는 지금, 개인과 서비스 그리고 플랫폼의 전체적인 ‘연결(Connect)’을 나타내는 현상이 무의식적으로 ‘Life Style’을 담고 있는 건 아닌지

A. 개인과 개인의 연결
B. 개인과 상품의 연결
C. 이 모든 것이 연결된 시스템 디자인

이제 ‘연결’은 비즈니스의 필수이며 사회와 생활에서도 땔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Contents(전반의 아이템)라고 할 수 있는 것들을 사회 구성원이 함께 만들고 상호 Development(발전)시키는 역할을 서로 수행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업로드를 위해 제작된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이라는 수단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소통한다는 점에서 살아 숨 쉬는 SNS가 아닐까 생각한다.


누군가의 계획이 아닌 전체 구성원이 하나의 유기체처럼 운동하며 굉장히 빠르게 실현되는 있는 현상, 우리는 현장에서도 계획과 실행을 구분하지 않고 ‘실행’을 하며 계획을 수정하는 행동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겁을 내지 않고 과감하게 판단하고 빠르게 실행하는 능력. 추진도 포기도 빨라야 하는 우리는 파트너와 소비자 모두의 연결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힘이 절실한 기로에 마주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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