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봄치즈
미국에서 재택근무 12년차 베테랑 맘. 지극히 인문학적 감성을 가진 데이터 애널리스트. 가장 잘하는 일은 눈썹 휘날리는 엄마의 삶 속에서 '나만의 시간' 찾기'!
팔로우
쏭맘
주재원 남편 따라 미국에서 데이케어 교사로 일했고, 지금은 국제학교 다니는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마잇 윤쌤
마음을 잇다 : 마잇 윤쌤입니다. 놀이치료사로 만난 아이들의 마음, 일하는 엄마로 살아낸 매일의 시간들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꿈샘 김지원
초등 문해력 및 책 대화법 연구가 / 현재는 '책꿈샘'이라는 이름으로 문해력 강의, 책 대화법, 어린이 창작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리드리머
사교육 대신, 해마다 한 달씩 떠났습니다. 다섯 번의 한달살기 끝에 치앙마이를 거쳐 지금은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찐부침개
대학교수였던 아빠는 치매 진단을 받고, 사춘기..아니 2.5춘기 정도 온 딸과 매일 전쟁하며 사는 멘탈잡고 사는 워킹맘
팔로우
다람북
전직 라디오작가, 현직 영어유치원 교사. 언젠가 일기장 같은 책을 내는 것이 최종 꿈이에요!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아들 키우는 직장인
아이를 행복하게 키우고 싶기에 저도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 행복을 찾기 위해 아이로부터 독립해 서로의 삶을 존중해주고 싶은 아들 키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안써니
나 + 이것저것 기획자 + 때때로 작가 + 언제나 여행자 + 초보 코치 :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 <어떤 결혼식>, <일하면서 떠나는 해외여행>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