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곰돌이 Jul 03. 2024

일기가 두 달이 밀렸다.

2.18


일기가 두 달이 밀렸다.


한 번 밀리기 시작하니 폭우로 둑이 터진 듯 걷잡을 수 없이 밀림이 불어난다.


어느새 불어난 물은 홍수가 되어 내 마음속 한구석에 큰 짐 같은 호수가 되어버렸다.


이제 비구름은 지나간 것 같다.


호수가 된 물을 빼야지.




2024년 2월 18일 일요일



회사 동생인 영환이랑 테니스를 치러 가기로 했는데 하늘은 왜 이리 무심한지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대로 취소하고 차를 돌려야 할지 말지 몇 번의 고민 끝에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비 맞으며 치기로 결심했다.


그렇게 도착한 충남대 테니스장에는 테니스를 치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었다.


테니스가 너무 치고 싶었고 비 따위는 이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비를 맞으며 테니스를 쳤다.


하늘도 나의 테니스 열정을 막을 순 없었다.


다른 일들도 이렇게 열정적으로 하면 좋으련만.



막창 막창 노래를 부르던 지현이와 집 앞에 막창시대로 가서 막창을 구워 먹었다.


오랜만에 소주를 한 잔씩 기울이며 막창의 고소한 맛에 미각이 취해버렸다.


이런 소소한 행복들이 결혼을 하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한다.


365일이 지겹지가 않다.


매번 새롭고 짜릿하다.





작가의 이전글 여행의 즐거움을 다시 깨달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