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찌빠 Jun 21. 2020

6월의 보랏빛 향기, 하늬라벤더팜

라벤더 꽃말 - 정절, 풍부한 향기, 기대, 대답해주세요

개장 기간 : 2020.6.1 ~ 2020.6.23

운영 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입장마감은 1시간 전까지)

입장료 : 성인 6,000원 / 중고생 5,000원 / 초등학생 3,000원 / 유아 2,000원

기타 : 라벤터 아이스크림 3,500원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능, 음식물 반입 불가능

라벤더 꽃말 : 정절, 풍부한 향기, 기대, 대답해주세요


오전 9시 개장 시간에 맞춰 도착하고자 6시 10분에 출발하였다. 토요일 늦잠의 유혹을 뿌리치고 일찍 나선 이유는 조용히, 여유롭게 둘러 보고 싶었다. 사람 많고 붐비는 게 싫었다. 

하지만 이른 시간임에도 춘천 방향 도로가 적잖이 막혀 살짝 놀랐다. 일부 구간 차량 정체로 내비게이션 예상 도착 시간보다 약 30분이 더 걸려 9시 30분경 하늬라벤더팜에 도착하였다. 입구 이전부터 도로 옆에 주차된 차량들이 적지 않아 또 한번 놀랐다. 


'이게 뭐라고 이른 아침부터 사람이 이렇게 많지?'


내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발열 체크 후 하늬라벤더팜 입구로 향했다.

강원도 고성군 하늬라벤더팜 전경보라빛 라벤더 언덕, 푸른 숲, 파란 하늘 빛이 예쁘게 어울리는 하늬라벤더팜의 전경

입구 앞 쇼핑샵과 예쁘게 꾸며진 정원을 지나면 눈 앞에 푸른 하늘과 보랏빛 라벤더로 가득한 언덕이 눈 앞에 펼쳐진다. 하얀색 원피스를 입은 여대생, 꼬마 아기를 들춰 안은 엄마, 결혼식 야외 촬영을 온 예비 부부 등등이 곳곳에서 자신들만의 추억을 사진으로 꾹꾹 담고 있다. 벌들은 라벤더 사이사이 꿀 채취에 분주하다. 

약 1시간 가량 하늬라벤더팜을 둘러 보았다. 6월임에도 햇살은 따가웠다. 긴 줄을 기다려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샀다. 맛이 특별하진 않았으나 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다.


내년 이맘 때, 꽃을 유난히 좋아하시는 장모님을 모시고 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6월이다. 잊지말고 기억해 두자.


작가의 이전글 홍천 공작산 수타사계곡 나들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