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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icture Mar 10. 2016

성공한 사람들의 8가지 시간관리 비밀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한 기사를 소개한다. 타이틀은 성공한 사람들이 마스터한 시간관리의 8가지 비밀이다.


http://www.lifehack.org/369109/8-time-management-secrets-only-successful-people-master


당신은 자신과 가족, 그리고 보스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 나는 일을 스마트하게 하기 위해 많은 방법이 있을거라 확신한다.


성공적인 사람은 당신보다 더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스마트하게 일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그들이 마스터한 몇가지 테크닉을 소개한다.


1. 바쁘게 보이지 마라

회사 경영자가 현관으로 걸어갈때, 모두가 전화 중이거나, 볼 일을 보고 있었다. 그들은 바빠보인다. 그들이 정말 바쁠까? 당신이 성공한 사람에게 묻는다면 그들은 NO라고 대답할 것이다. 위의 모든 사람들은 어리석은 생산성을 보이는 강한 신호이다. 이것으로 당신은 동료들에게 많은 감사의 인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승진은 하지 못할 것이다. 적어도 승진은 아니다.


그것을 다르게 표현하면, 열심히 일한다는 의미는 성공의 방향쪽으로 시간당 100마일의 속도로 달리는 것이다. 항상 올바른 방향이 아닐지라도 .


2. 열심히가 아닌 스마트하게 일하라

성공적인 사람이 되는 핵심은 열심히 일하는게 아니라 똑똑하게 일하는 것이다. 로봇 모드를 끝내고 각각의 일과 프로젝트에 접근하는 새로운 방식을 찾아라.


강력한 시간관리 규칙과 타임닥터(TimeDoctor)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각 업무를 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확보하라.


바퀴 전체를 다시 고칠 필요는 없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완벽하게 다른 관점에서 바라볼 필요가 있다.


3. 모든 일의 우선 순위를 정하라

우선순위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핵심이다.  그들은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일을 먼저 해결한다. 예를 들면, 사무실에 도착한 후 그날의 가장 중요한 일을 찾고 그들을 해결하라. 만약 당신이 그날의 나머지 모든 일을 해결하지 않았더라도 가장 중요한 일을  완료 했을 때, 당신의 하루가 성공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디테일이 당신을 끌어내리게 하지 마라, 질질 끌지 마라. 그들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완벽주의자는 자주 디테일에서 길을 잃는다, 이것은 들리는 것처럼 못마땅한 실수이다.


수행된 대규모 프로젝트를 얻는데 집중하라, 그다음 시간을 가지고 그들을 살펴보라, 작은 부분과 단편까지 상세히 보아라.


4. 일을 게임처럼 하라

게임처럼 일하는 것은 새로운 컨셉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당신의 참여율을 높이고 당신이 일하는 방식을 변하게 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 중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이름이 뜻하는 것처게임피케이션(gamification)은 실제 업무를 스킵하는 것 없이 일을 놀이로 바꾸는 과정이다. 게임피케이션(gamification)은 당신의 웰빙을 증가하게 하고, 당신의 성취를 구체화하도록 허용한다.


게임처럼, 당신이 각각의 일을 계획하면서 업무를 15분-20분 단위의 작은 배치로 나눌 수 있다. 그 다음 모든 일이 끝났을 때 당신 자신에게 보상하라. 당신의 소셜미디어를 체크하거나 공원에서 걷는다든지 당신 자신이 원하는 것을 . 


게임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15분처럼 짧은 시간에 얼마나 완료할 수 있는지를 배운다는 점이다.  다른 장점은 당신이 이룬 것에 감사할 수 있는 특정한 보상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다. 그것은 동기부여와 집중을 위한 멋진 방법이다.


5. 연관된 업무를 그룹지어라

사람의 뇌는 한번에 한가지만 하도록 되어있다. 당신이 여러 개의 일을 해야만 할 때, 사고의 상이한 타입을 이용하는 당신 뇌의 다양한 부분을 쓸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연계된 일들을 그룹 짓는다면, 당신의 뇌는 분석같은 생각의 타입으로부터 억지로 창의적이거나 반복되는 일 같은 다른 타입으로 바꿀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업무의 속도를 올리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 연속으로 생각하는 동일한 타입이 필요한 여러가지 일들을 하라.


업무를 그루핑하는 것은 훌륭한 시간관리 비밀이다. 그것은 당신이 일하는 방식을 강화하고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예를 들면 만약 당신이 작가이고 E북이나 리포트 문서 작업을 해야 한다면  2개의 기사를 다시 쓰고 편집을 하라. 이 방식으로 일을 더 삐르고 쉽게 미칠 수 있을 것이다.


6. 더욱 조직하고, 조직하고, 조직하라

최고의 시간관리 비결 중의 하나는 조직화 하는 것이다. 조직화 하는 것은 당신의 작업 도중에 죽은 시간을 버리기 위해 중요하다. 가능한 한 시스템과 그것을 실행하는 것을 생각하라. 당신은 그들을 찾기 위해 30분을 소비하는 것 보다 최신 주간 세일즈 리포트의 지식에서 오는 커다란 차이를 알 것이다.


7. 프로젝트를 거절하는 법을 배워라

때때로, 당신은 NO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당신 자신이 과도하게 일하는 것은 성공을 위한 방법이 아니고, 피로가 쌓이고 소모되는 방식이다.


성공적인 사람은 더 중요한 것에 집중하기 위해 어떤 업무를 거절하는 능력이 숙련되어 있다. 까다롭게 오직 당신을 위해 정말로 향상시킬 수 있는 의미있는 일만을 한다.


모든 당신의 시간을 이 프로젝트에 헌신하라, 질질 끄는 것과 마음이 흐트러지는 것을 없애고, 가까운 업무를 위해 개인적인 마감시간을 정하라. 예를 들면, 당신 자신에게 한시간 안에 기사를 완료할 것이라는 것을 약속해라.


당신이 제시간에 또는 스스로 정한 마감시간 전에 기사를 끝 마쳤을 때 놀라운 자아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이 감정은 압도적으로 높은 동기 부여를 느낄 수 있다.


8. 하루를 마감할 때를 알아라

시간관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당신의 책상 위에 할일이 여전히 쌓여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이제 성공한 사람의 가장 중요한 비밀을 사용할 순간이다. 그만 끝내고 집으로 가라. 진행되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데 집중하였으면, 이제 당신은 하루를 떠올리고 집에 가야할 때를 알아야 한다.


내가 말한 것처럼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한 당신은 집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대신 당신이 지쳤을때, 그리고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다른 차이를 만들었다고 느꼈을때, 당신의 하루를 끝내라. 항상 당신에게는 해야할 많은 일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삶을 살아야만 한다.


하루의 마감을 지키는 것은 스마트한 업무의 한부분이다.  스마트한 업무의 가장 중요한 비밀은 당신이 일로부터 삶을 즐기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을 성공적인 삶을 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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